[독후감] `마케팅천재가된맥스`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 책의 배경은 고대이며 맥스란 기술만 알던 맥스가 오라클 오지를 만나 마케팅 및 세일즈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세일즈맨들을 만나 세계 최고의 기업을 탄생시키는 소설이다. 다른 책처럼 지루하게 원리같은 것들을 설명한것도 아니고 그냥 한편의 이야기를 읽는 기분으로 읽을 수 있어 좋았다. 이 책에선 특별히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나 노하우가 아니라 네 가지 유형의 세일즈 기법 과 네 가지 유형의 시장 상황을 등장시킨다.첫째로 클로저 카시우스 란 인물이 등장하는데 탄생기 시장에서 활약을 한다. 이 사람의 시장 기회는 전체 시장의 1%만 공략할 수 있다는 것이다. 탄생기 시장 대부분 고객이 차갑게 반응한다. 경쟁 상대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당분간 시장을 독차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이런 유형의 세일즈 유형의 판매 전략은 꿈을 구축한다는 것이다. 고객의 환상과 욕망을 자극하며 흥분을 자극하여 고객의 두려움을 떨쳐버린다. 이런 사람은 한두 번의 만남으로 거래를 성사시키며 이런 사람들이 노리는 고객은 다른 사람에게 결재를 받을 필요가 없는 최고 의사 결정자와 직접 대면하는 것이다.둘째로 마법사 토비가 등장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 chki***
    (2011.05.25 21:08:2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독후감]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 를 빼고 말이다. 맥스가 바퀴를 발명하면서부터 시작되는 이 이야기는 맥스가 4 명의 세일즈맨과 함께 하나의 바퀴 기업을 키워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책을 마케팅관리 수업을 들어가면서 읽었음에도 불구하고 이해가 안가는 부분들이 종종 있었다. 예를 들어 맥스가 3명의 세일즈맨들을 한 명씩 차례로 써보면서 그 3명 모두가 맥스와 안 맞는다고 하면서 해고를 시키는데 솔직히 내가 생각했을 때 그들의 세일즈 방법은 성공률이 보였는데 왜 맥스

  • [경영서평]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학번: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는 기술만 알던 맥스가 오라클 오지를 만나 마케팅 및 세일즈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세일즈맨들을 만나 세계 최고의 기업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담고 있는 책이다. 뛰어난 기술로 획기적인 상품을 만든다 하더라도 시장에서 소비자가 그 가치 알지 못해 구매하지 않는다면 그 제품은 시장에서 사라지게 된다. 생산만 하면 팔려나가던 시대는 지난 것이다. 다양한 기능과 디지인의 제품이

  • [마케팅독후감] `공익마케팅` 영혼이 있는 브랜드 만들기 를 읽고
  • ◈ 공익 마케팅을 읽고 ◈(해미쉬 프링글마조리 톰슨 지음/ 미래의 창/ 2003년)공익 마케팅이란 상호이익을 위해서 기업이나 브랜드를 사회적 명분이나 이슈에 전략적으로 연계시키는 포지셔닝과 마케팅 도구(tool)이다. 공익 마케팅을 통해서 기업은 명성이 올라가는 것은 물론이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 고객 충성도 증가, 판매증진, 그리고 언론의 관심 증가라는 여러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기업간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오늘날, 소비자

  • [마케팅독후감]`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를 읽고 나서
  •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저자 : 김대영 (미래의 창)뜨는 마케팅?흔히 잘 나간다, 뜬다 라는 회사의 마케팅은 무엇이 다른 걸까? 이 책의 저자인 김대영씨는 경제부 신문기자로 재직하면서 연구한 마케팅 비결을 사례 중심으로 정리하여 보는 내내 생활의 에피소드를 읽는 듯한 착각에 빠졌다. 이메일 마케팅, 네트워트 마케팅등 나에게 익숙하게 느껴지는 것부터 시작하여 코쿠닝 마케팅, 리마인딩 마케팅 등 최신의 마케팅 기법에 이르기 까지 마케

  • 독후감 마케팅 천재 맥스를 읽고
  • 마케팅 천재 맥스를 읽고이 책은 내가 대학교 1학년때 군대에서 그리고 이번 독후감 과제를 위해서 3번을 읽었다. 처음에는 그냥 이야기 책으로 마케팅의 개념도 없이 그냥 소설처럼 읽었고 두 번째는 이 책이 소설책이 아닌 마케팅이라는 것을 설명하려는 구나 정도였다. 이번에 읽고서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생각하면서 천천히 읽으니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대해 조금은 알 수 있었다다.이 글의 줄거리는 기술만을 갖고 있던 마케팅 무지인인 맥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