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 `공익마케팅` 영혼이 있는 브랜드 만들기 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공익 마케팅이란 상호이익을 위해서 기업이나 브랜드를 사회적 명분이나 이슈에 전략적으로 연계시키는 포지셔닝과 마케팅 도구(tool)이다. 공익 마케팅을 통해서 기업은 명성이 올라가는 것은 물론이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 고객 충성도 증가, 판매증진, 그리고 언론의 관심 증가라는 여러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기업간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오늘날, 소비자들은 기업이나 브랜드가 단순히 상품의 기능이나 브랜드의 감성 혹은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한 차원 더 나아가 정신적 가치를 보여주기를 원하고 있다.(이를 광고에서는 제 3의 물결이라고 한다.)
소비자들은 이 과대광고와 미디어의 홍수 속에서 점점 영리해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원하지 않는 광고들을 걸러내는 일에 점점 능숙해져가고 있다. 그들은 TV를 보다가도 광고가 시작되려는 기미가 보이기만 하면 즉시 채널을 돌려버린다. 신문광고도 외면당하기는 마찬가지이다. 대부분 신문광고는 보지도 않고 지나간다. 독자들은 무엇인가 살 게 있어서 정보를 수집해야 할 필요가 있을때에만 신문 광고에 관심을 가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 목차 >- 성공적 자기소개서 전략 -(1) 지원동기(2) 장래포부(3) 학력사항(4) 경력사항(5) 특기사항(6) 성장과정(7) 성격의 장단점- 경쟁력있는 자기소개서 7계명 -(1) 자기소개서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라(2) 자기소개서의 문체는 긴장감을 살려라(3) 자기소개서의 문장은 통일성 있게 하라(4) 자그만 것부터 챙겨라(5) 최대한 깔끔하게 작성해라(6) 너무 튀려고 하지 마라(7) 정성을 보여야 한다- 2010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50선 - ★ 기업별 BEST 자기소

  • [교육심리학, 긍정심리학] 긍정 심리(칭찬)의 효과
  • 를 수행해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그 후 교육 심리학 수업시간이 끝나고 조원들끼리 어떤 주제를 정할까하며 상호 토론을 하는 가운데 여러 가지 주제가 도출되었지만 조원들이 ‘긍정 심리학에 대해 한 번 생각해 보자. 책도 읽고 긍정적 심리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조사하는 것도 참 의미 있는 것이 않은가?’ 라는 의견에 동조하게 되면서 조별과제의 주제로 긍정심리학으로 정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긍정 심리와 관련된 책을 조사하게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를 위한 파워 푸드부자의 그릇거리를 두는 중입니다호모데우스당신의 신이기는 대화모든 순간의 물리학모든 것이 연결되는 세상, 사물인터넷한 권으로 정리하는4차 산업혁명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완벽한 공부법82년생 김지영미움받을 용기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좋아서 웃는 건 아니에요BECOMING지식inside바이슬 시티혼자있는 시간의 힘가족의 두 얼굴멋있게 품위있게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청춘, 거침없이 달려라책 잘 읽는 방법

  • [PR론] ㈜인컴브로더(InComm Brodeur) 사내 커뮤니케이션 PR
  • 를 취하고 있다가, 2001년 옴니컴이라는 인컴기획의 문화와 많이 유사한 점을 갖고 있는 외국계열사와 Joint Venture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전세계 33개국 62개 사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선진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도입, 단순한 홍보대행의 개념에서 한발 더 나아간 기업 명성관리, CEO브랜딩, 기업위기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인컴브로더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홍보, 광고, 이벤트, 데이터베이스마케팅, 온라인) 제공을 통해

  • [마케팅]만화산업의 실패원인과 마케팅전략
  • 읽고 즐길 수 있는 미디어다. 그래서 다른 문화 장르보다 신속한 흥행성의 검증이 이루어질 수 는 힘을 가지고 있다. 미국의 경우(마블 코믹스) 출판만화로 그 흥행성이 인정받은 언터쳐블, 배트맨, 슈퍼맨, X-MAN, MAN IN BLACK 등의 작품들이 실사영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재생산되어 엄청난 부가가치를 획득하고 있으며 일본 또한 만화를 베이스 삼아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산업으로 연계하고 있다.(드래곤 볼, 슬램덩크, ) 국내 출판 만화시장은 1983년 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