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기획과 오디션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엔터테인먼트사업에 관한 제안서입니다.기획의도를 기반으로 사업의 프로세스를 구체적으로 제안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 획 의 도

2. 행 사 개 요

3. 행 사 방 향

4. 운 영 계 획

5. 홍 보 계 획

6. 추 진 일 정
본문내용
기획의도
○ 난무하며 차별되지 않은 행사보다 엄격하고 질적인 면
및 요인분석에 의한 미래 지향

○ 한정된 스타의식에서 탈피하여 보다 다양한 분야에 대한
선택권 및 만족 지향
○ 국내에 한정된 분야에서 벗어나 해외 진출의 수단을 이용
국제화 대회 및 산업의 발전 지향
○ 기업의 브랜드이미지 차세대 마케팅의 주도적 대상인
국내외 SELECT USER 공통적 문화성향 지향
○ 정기적 사회환원, 장기화를 통한 마케팅의 지속적인
이미지 구축

OFF LINE PROGRAM
-주제-
● 사랑하는 애인이 죽었을 때 !
● NIGHT CLUB에서 하룻밤을 즐기기 위해 이성을 유혹할 때 !
→ 돈 많은 이성 유혹 등
● 애로 연기 ! → 실제 사랑 연기(KISS) / 차량 안과 같은 장소 설정 (1인 및 2인)
● 술 한잔에 내 신세 ! → 실제 술 제공 / 좌절 / 불만 / 죄책감 / 불효자 등
● 어렸을 때 ! → 동심 연기
● 유명인사(정치인/대통령) 對 데모주동자 / 비판주의자 / 무정부주의자
● 사기꾼 / 빚쟁이 / 외로움 / 슬픔 / 기쁨 등과 같은 표정 연기
● 회사원(영업)의 하루 → 아침 / 점심 / 저녁 등의 개인 연기
● 환자 연기 → 성도착증 환자 / 정신병
● 분만실 / 낙태 등
● 남편 및 아내의 외도를 느끼며...
● 내가 심사위원이라면...

-기타운영계획-

● ON?OFF LINE 운영 계획
? 세부 협의 후 결정

● 인원 관리 계획
? 행사 운영일정 / 심사위원 / 심사내용 / 심사일정 등 세부 내용 결정 후 협의
? 선발인원 / 자격요건 / 접수양식 협의

● 참가교부 및 접수
? 전국 유통망을 지닌 협찬사를 통한 접수 및 배포 방안 (EX. SK TELECOM)
? 협찬사의 광고를 통한 방안

● 협찬사 홍보 및 BENEFIT 방안
? 협의 후 결정 (협찬사 상 등)

● VIP영접, PRESS운영 - 협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케이팝]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한 K-pop의 모든 것 - 신한류를 이끄는 k-pop 열풍의 현황과 성공원인, 개선과제 정리
  • 기획사의 연습생 오디션에 도전하는 외국인들도 상당수에 달한다고 한다.이처럼 신한류 열풍을 주도하며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K-POP 열풍, 과연 그 비결은 무엇이고,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는 어떠한 부분을 보완개선해야 할 것인지, 이번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았다.한류의 등장과 확산 과정1990년대 말부터 시작된 한국 문화의 해외 시장 진출 현상은 중국 언론이 처음 ‘한류(韓流)’라고 지칭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지속되어

  •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스타 경영전략]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스타 경영전략
  • 기획과 관리 등 전반적인 업무를 대리받는 경우와 개인형 매니지먼트사와 계약을 맺고 있으면서 음반사를 통해 음반을 내는 경우이다. 그러나 이 두 경우 모두 매니지먼트의 운영방식에 다음과 같은 일정한 상업적 사이클이 반복순환된다.오디션을 통한 가수선발→정해놓은 그룹 이미지에 맞는 개인들을 선발→팀이름에 맞는 개인 캐릭터 선정→음반제작→춤개발→패션과 코디네이션 선정→각종 매체 홍보→공식데뷔→방송활동→팬클럽조직→콘서

  • 디자인씽킹_디자인씽킹- 우리 주변의 문화시설에 대한 디자인 씽킹, 이해관계자 지도, 관찰 정리하기, 인터뷰 기록 시트, 친화도 분석, 퍼소나 만들기, 고객여정지도 그리기
  • 오디션 프로그램 등을 통해 배출되거나 소속사에서 기획한 K-POP 스타 및 트로트 가수가 많아짐. (2) 소속사- 연말연시 등 행사 성수기에 대형 공연장의 섭외나 대관의 어려움.- 소규모 소속사의 기념품 판매나 적극적 홍보 장소가 부족.(3) 공연 기획자- 동일 장소의 공연 중첩으로 공연 기획 컨셉의 피로감 증대.Design Thinking Assignment Form2. 관찰 정리하기Interaction*주사용자층 2인 이상 관찰하여 정리2. 송파구 문정동 공연장 지원시설 – 시설 관계자(1

  • [글로벌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해외직접투자
  • 기획사를 통해 데뷔를 시키기도 한다. 이런 SM엔터테인먼트의 노력은 다른 엔터테인먼트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3) 타 엔터테인먼트와의 연계음반 제작사는 위험경감 및 대형화를 위해 음반기획은 물론 인터넷, 캐릭터, 음악, DVD 등 관련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확장할 필요가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음반사업 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기획사를 통해 광고 대행, 에이전트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결국 SM은 음반 홍보, 광고, 게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홍보대학원 석사논문, 2007기사- 한류 경제적 효과 매년 큰 폭 상승, 투데이코리아, 2010-02-26- ‘산업’으로 커진 아이돌 그룹, 그 속에 숨어있는 경영 전략, 동아economy, 2010-04-24- 사법시험보다 어려운 하늘의 ‘별’ 따기, 한국경제매거진, 2010-06-09기타자료- 아이돌스타 어떻게 키워지나 http://blog.daum.net/enter2001/1961- 800대1 연습생 오디션, 아이돌 권하는 사회 http://blog.redian.org/644- 대한민국 아이돌 산업을 말한다 - 기획사 http://rusham.tistory.com/121- 연습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