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자료]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마케팅 전략 / 세브란스 병원 소개 / SWOT / 7PS / STP 분석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12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급변하는 사회적 흐름에 따라 현대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과거보다 의료수요도 증가하는 추세이며 그만큼 우리나라 몇 안되는 대형병원의 마케팅 전략 수립은 무한경쟁사회에서 반드시 필요하다.
이 자료는 우리나라 최고의 병원 역사의 대명사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함께 마케팅 전략과 더불어 SWOT / STP / 7PS 를 다룬 44페이지분량의 우수PPT자료이다.
- 목차
-
1. 세브란스 병원 소개
2. 7Ps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세브란스 병원의 전략 및 제언
- 본문내용
-
실내 온도, 조명, 소음, 색상 등과 같은 주변적 요소(ambient elements)와 서비스 매장의 공간적 배치와 기능성, 그리고 표지판, 상징물과 조형물 등을 포함
Segmentation
(1) 병원의 특징과 세분시장과의 관계
A. 응급환자 - 병원의 위치
: 응급상황 발생 위치는
응급환자가 세브란스병원을 찾게 되는 가장 큰 결정요소
- 참고문헌
-
1) The Term was coined by Mary Jo Bitner in her paper. The strategy of marketing in Hospital. Journal of Marketing, 56, 1993.
2) 한국 병원 역사 재조명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