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동물원 구경(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동물원프로젝트, 동물프로젝트, 동물마을, PPT, 상호작용, 동물원 동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0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나는 동물원 구경(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동물원을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제 신나는 동물원을 구경해봅니다.
동물원에는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동물마을별로 알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마을별로 동물들을 분류해 놓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동물원 구경을 해보세요...

자동으로 넘어가는 화면과 함께 음성녹음이 되어 있는 해설로 진행이 되므로 아이들과 같이 보며 편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쪽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시면 음성해설과 함께 화면이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아이들과 함께 같이 화면을 보면서 수업할 수 있습니다.
목차
1.표제
2.동물원 지도
3.목장마을

4.사슴마을
5~6.꼬마동물마을
7.큰동물마을

8.낙타마을
9.유인원마을
10.원숭이마을

11.말의 마을
12~13.소의 마을
14.호주마을

15~16.맹수마을
17.인공포육장
18.바다동물마을

19.동물공연장
20.파충류마을
21~22.곤충마을

23.들새마을
24~25.물새마을
26.앵무마을

27.맹금류마을
28.열대조류마을
29.야행관

30.동물원 구경 끝
31~32.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여러분들은 동물원을 구경해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동물원에 가보니 기분이 어땠나요?
유아: 좋았어요…즐거웠어요…
교사: 무엇이 즐거웠나요?
유아: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동물들에게 먹이도 주었어요…
교사: 그래요. 동물친구들을 직접 보니 기분이 좋았나요?
유아: 네.
교사: 동물원에 있는 동물친구들을 모두 만나 보았나요?
유아: 네…아니요…너무 많아서 다 못 보았어요…
교사: 그래요. 그럼 오늘은 동물원에서 다 보지 못한 동물친구들을 모두 만나볼까요?
유아: 네…좋아요…
교사: 동물원 구경을 하면서 내가 직접 본 동물친구들이 있는지 못 본 동물친구들은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보기로 해요.
그럼 다같이 동물친구들을 만나러 동물원으로 출발해볼까요?
유아: 네.
교사: 신나는 동물원 구경을 위해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서울대공원
어린이대공원
에버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양] 맞춤법 보기
  • 마을, 어쩌면 무지개가 선다는 늪, 이빨 없는 호랑이가 담배를 피우고 산다는 산 속, 집채보다도 더 큰 고래가 헤어 다닌다는 바다, 별똥이 떨어지는 어디쯤. 소년은 멀리멀리 떠나가는 연에다 수많은 꿈과 소망을 띄워 보내면서, 어느 새 인생의 희비애환과 이비를 아는 나이를 먹어 버렸다.(문학)11. 문학 이야기⑴ 문학이란 무엇인가문학의 뜻심청의 기구한 처지와 그녀의 지극한 효성을 말로만 들어도 우리는 동정을 느낀다. 그것은 한 어린 소

  • 제 6차 유치원 교육과정 편성·운영 모형 개발 연구
  • 이야기 나누기17:30 - 18:00 귀가♠ O 유치원(대전ㆍ충남)12:30 - 13:30 점심식사13:30 - 14:00 반일제 유아들 귀가종일제 유아들 자유선택활동14:00 - 15:00 영어, 미술(특별수업)15:00 - 16:00 자유선택놀이(실외 또는 실내 공수영장)16:00 - 16:20 간식16:20 - 17:00 교육방송, VTR 시청(영어, 한글, 동물 비디오)17:00 - 17:30 한글, 수 공부(개별적으로 지도)17:30 - 17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작용하는 학교 밖의 영향력을 짧게 단언하기는 어렵겠지만 학습 공동체인 학교와 관련하여 이야기한다면, 아마도 기존의 인습이나 기득권을 유지시키고자하는 비합리적이고 관성적인 의식구조라고 볼 수 있고, 넓은 의미에서 학교를 성립시키는 사회 공동체가 가지고 있는 문화의 일부라고 볼 수 있다. 물론 학교 밖의 학교에 대한 영향력에는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다. 이런 경우는 학교와 사회가 상호 순기능으로 작용하여 교육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이야기는 1910년대부터 시작한다. 일본 동부의 한 작은 어촌마을의 찢어지게 가난한 어부의 딸로 태어난 소녀가 도시로 팔려간다. 그녀는 자신의 운명에 대해 두려워한다. 운명을 저주해보기도하고 말이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운명을 개척할 위치에 처해지지 않았다. 그는 어린 소녀때부터 죽을때까지 주어진 운명 속에서 몸부림쳐야했다. 그는 게이샤가 된다. 특이하게 예쁜, 아름다운 눈을 가진 그녀가 일본 최고의 게이샤로 성장할동안에 그는 게이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상호작용하고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통합된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이러한 관계마케팅의 범위는 단순히 고객과의 관계 뿐만 아니라 공급업자-제조업자 관계, 업계에서의 수평적 관계(경쟁사, 타기업, 비영리조직 간의 제휴파트너십), 제조업자-유통업자 관계, 기업 내부관계, 이해관계자집단 관계까지도 모두 망라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모든 관계는 가치사슬에 통합시켜 궁극적으로 최종고객에게 보다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