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동물원 구경(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동물원프로젝트, 동물프로젝트, 동물마을, PPT, 상호작용, 동물원 동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01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신나는 동물원 구경(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동물원을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제 신나는 동물원을 구경해봅니다.
동물원에는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동물마을별로 알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마을별로 동물들을 분류해 놓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동물원 구경을 해보세요...
자동으로 넘어가는 화면과 함께 음성녹음이 되어 있는 해설로 진행이 되므로 아이들과 같이 보며 편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쪽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시면 음성해설과 함께 화면이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아이들과 함께 같이 화면을 보면서 수업할 수 있습니다.
- 목차
-
1.표제
2.동물원 지도
3.목장마을
4.사슴마을
5~6.꼬마동물마을
7.큰동물마을
8.낙타마을
9.유인원마을
10.원숭이마을
11.말의 마을
12~13.소의 마을
14.호주마을
15~16.맹수마을
17.인공포육장
18.바다동물마을
19.동물공연장
20.파충류마을
21~22.곤충마을
23.들새마을
24~25.물새마을
26.앵무마을
27.맹금류마을
28.열대조류마을
29.야행관
30.동물원 구경 끝
31~32.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여러분들은 동물원을 구경해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동물원에 가보니 기분이 어땠나요?
유아: 좋았어요…즐거웠어요…
교사: 무엇이 즐거웠나요?
유아: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동물들에게 먹이도 주었어요…
교사: 그래요. 동물친구들을 직접 보니 기분이 좋았나요?
유아: 네.
교사: 동물원에 있는 동물친구들을 모두 만나 보았나요?
유아: 네…아니요…너무 많아서 다 못 보았어요…
교사: 그래요. 그럼 오늘은 동물원에서 다 보지 못한 동물친구들을 모두 만나볼까요?
유아: 네…좋아요…
교사: 동물원 구경을 하면서 내가 직접 본 동물친구들이 있는지 못 본 동물친구들은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보기로 해요.
그럼 다같이 동물친구들을 만나러 동물원으로 출발해볼까요?
유아: 네.
교사: 신나는 동물원 구경을 위해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참고문헌
-
서울대공원
어린이대공원
에버랜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창의력발달] 창의성 발달(창의성의 정의와 구성요인, 창의력발달, 창의성 향상방법)
- 2021년 영유아발달론-창의성의 개념 및 관점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창의성 발달을 위한 놀이의 중요성과 구체적인 놀이의 예를 두 가지 작성하시오
- 창의성의 발달단계
- [태아검사] 태내진단(초음파 검사, 양수검사, 융모막 검사)
- 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시오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사회 교과 교수 학습 지도안] 초등 안전한 교통생활 하기 수업지도안
- [성적 A] 세종한국어 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 부분을 재구성해 수업계획을 수립하되,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합니다. 또한 개발 자료의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
- 체육교육과정 모형,발달교육모형,Project SEE,인간중심모형,발달단계모형,놀이교육모형,스포츠 중심교육모형,움직임교육 모형
-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