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영문학에 대한 영어수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Ⅱ. Review the literature from the textbook
1. Vygotsky’s Theory and verbal scaffolding
2. Optimal conditions for SLA
3. Form focused instruction & meaning focused instruction
Ⅲ. Classroom analysis (1)
Ⅲ. Classroom analysis (2)
Ⅳ. Implication
Ⅴ. Conclusion
본문내용
2. Optimal conditions for SLA
A lot of scholars proposed the optimal conditions for SLA. The commonalities among these descriptions of optimal conditions for second language acquisition are clear. They stress the importance of creating opportunities for students to have reason to attend to the language, of giving them ample opportunity to use the language for both meaning-focused communication and form-focused instruction, of their receiving enough instructional support from teacher to be able to participate successfully in language-related activities that are beyond their current proficiency levels, and of creating a range of authentic contexts that allow full performance of the language.

3. Form focused instruction & meaning focused instruction
In form focused instruction, the teacher is attempting to teach a specific grammatical rule using a substitution drill; therefore, the teacher’s language controlled not only the content being communicated, but also the structure of that communication. However, in meaning focused instruction, the teacher is providing opportunities for his/her students to talk as a way for them to use language in a meaningful context. Therefore, the teacher’s language allowed the students to participate in meaning-focused interaction, and consequently there is more variability in the structure of that communication. In second language classrooms, meaning-focused instruction will create more opportunities for students to use language for learning and to perform a ran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 영어교과를 통한 직업교육 예시 [A+자료]
  • 영업 운송직, 호텔 등 관광업체 종사원․외국인 기업체, 인쇄 출판업체, 통역 및 번역업무․국내대학 편입 및 국외대학 유학3) 실무영어과 : 산업교육학부① 교육내용․영어로서 의사소통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실무요원(통역, 관광안내, 외국인 상대 판매원, 비서직 등) 양성.② 장래진로․무역회사, 외국인회사, 일반기업체의 비서, 사무직․면세점 판매원․관광안내분야․번역 및 통역분야4) 영어(학)과 : 어린이영어지도학과, 영문학전공,

  • [외국어교육] 초등학교, 중등학교 영어교육
  • * 목차 *Ⅰ.서론 (p.2) Ⅱ. 초등학교 영어 교육 (p.3~p.15) 1. 초등학교 영어 교육 : 현황과 문제점(1) 초등 영어 교육을 둘러싼 찬반 논란1) 찬성론2) 반대론(2) 초등학교영어교육 현황1) 7차 초등 영어 교과과정의 주안점2) 교과 과정 분석(3) 초등학교 영어 교육의 문제점1) 학교수업시간의 부족 2) 어휘 학습 절대 부족 3) 초 중등 영어교육의 연계성 결여 4) 영어교사의 부족한 자질과 교과연구 노력 부족 5) 원어민 영어교사 수의 부족 2. 대안 및 개선

  • ◆대입◆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합격생의 [학교별/학과별]BEST 예문35(+추천서 +면접 +논술)[대학/대학원]
  • 영남대) 인문대학(부경대) 행정학과(숭실대) 음악대학-관현악과(경상대) 영어영문(연세대) 화학교육학과(공주대 사범대학) 사회복지학과(충북대) 자동차기계공학과(계명대)

  • [영어 교과교육론] 영어과 교육
  • 머리말학교 교육의 핵심을 이루는 교과 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목표의 설정과 그에 적합한 내용의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 교과교육 목표와 내용의 구성은 기본적으로 모체 학문의 체계와 교육학적인 방법 및 국가 사회의 요구 등을 반영하게 된다. 교과교육은 교육과정령에 의해서 특별히 지정된 교과를 지정된 시간 수만큼 이수하도록 하는 교육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제 7차 영어과 교육과정에서는 21세기의 국제화와 정보화 시대에 대비하여

  • 조기영어교육 조사
  • 영어교육을 찬성하는 주장과 반대하는 주장을 이해하면 이런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고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Ⅰ. 서 론1. 조기 영어교육의 정의조기 영어교육에 대한 논의에 앞서 조기 영어교육에 대한 정의를 분명히 해야 할 필요가 있다. 조기 영어교육이라는 용어에서 ‘조기’라는 단어 자체부터 매우 혼란스럽다. 교육학적으로 ‘조기’(early childhood)라는 말의 사전적 의미는 유아기나 초등학교 입학 전을 말한다.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