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계획서] 실버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최적화 상품 검색포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이템명
적용분야
사업개요
보유기술
시장분석
사 업 화
추진계획

본문내용
2. 사업아이템의 특징 및 구현 방식
평소 우리가 접하기 쉬운 가격비교 사이트들이 많다. 가령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노트북을 산다고 가정해보자. 수많은 노트북(우리나라 대표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 를 기준으로 노트북을 전체 검색하게 되면 다른 인터넷 쇼핑몰의 중복되는 상품까지 모두 포함하여 200여개 넘는 상품을 볼 수 있다)을 검색할 수 있게된다. 유명 브랜드의 고가 노트북부터 저가의 노트북 까지 다양한 노트북 들을 볼 수 있다. 이때 하나하나 확인을 해가며 자신에게 맞는 노트북을 찾는다면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이때 제조사별, CPU종류, LCD크기, 무게라는 네 가지 항목 중 자신이 원하는 제조사와 LCD크기, 단 두 가지만 체크를 해서 검색을 하면 200개 이상의 품목을 20개 이하로 줄일 수 있다. 이런 서비스를 시니어(50세 이상)인구를 타켓으로 한 맞춘 상품들에 그대로 적용시켜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상품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 구현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고객 차별화 전략
  • 사업으로 중랑구 우림골목시장,강북구 수유시장,강서구 송화골목시장,광진구 자양골목시장,영등포구 사러가시장 등 5개 시장을 하이 서울 마켓(Hi Seoul Market)으로 선정.이곳에는 시설 현대화 자금 이 외에도 2년간 최대 1억원 정도의 경영 활성화 사업비와 시장 특성 사업 개발을 위한 컨설팅 등이 제공되며 하이 서울 마켓 상인들은 공동 유니폼을 착용하고 상품권(공동 쿠폰) 발행, 무료 배송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또 청결한 시장을 만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세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개발과 차량 IT 혁신 센터 육성에 5년간 총 1억 6,600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 자동차산업의 새로운 경쟁우위 확보와 브랜드 경쟁력 제고는 물론, 관련 IT 벤처기업의 발굴 육성을 통한 고부가가치 창출 및 고용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 현대기아자동차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적 제휴 >출처 : ZDNet Korea 기사ⓑ 상용차 전략 현대기아자동차의 사업영역 중 일반 승용차, 스포츠카, RV, SUV를 제외한 사업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사업을 매각하고 미래사업인 이동통신에 집중하는 과감한 사업재구축에 들어간다. 그 결과 2000년 3/4분기 매출액은 75억 75백만 유로(8조 8천2백91억원)이며, 순이익은 892백만 유로(1조 3백97억원)을 벌어들이는 튼튼한 기업으로 변모하게 되었다.< 노키아 연혁 >연 도연 혁1865목재 가공업으로 노키아 창업1898핀란드 고무 회사(FRW) 창업1912핀란드 전선 회사(FCW) 창업1915노키아 헬싱키 증권 거래소에 상장1960FCW 전자부 설립1962장거리 통신 장비업 진

  • 경영경제 유비쿼터스
  •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선진복지 실현개인인지→상황인지→최적 서비스 제공5. u-KOREA추진단계가. 추진단계별 주요특징▪u-KOREA 구축단계(2006~2010)・BcN,USN 등 네트워크 고도화 및 법제도 정비를 통해 유비쿼터스 사회기반 구축-초고속 통・방 융합 네트워크, 사물간 센서 네트워크 등 유비쿼터스 네트워크 구축 및 유비쿼터스 IT의 인프라 조성-IT, BT, NT 간의 융합기술 등 차세대 경쟁력 있는 핵심기술 개발 및 확보에 주력-유비쿼터스 사회 구현 및

  • 경남대 싸강 비즈니스모델개발 기말고사 자료
  • 상품의 주문)-홈뱅킹(대금결제, 이체, 계좌관리, 증권거래)-교육, 방송, 오락-온라인 티켓 예약-여행 및 서비스 예약(2) 기업과 기업 간 거래(business-to-business : B2B)-완제품, 원재료, 부품의 구매 및 판매-기업과 금융기관 또는 금융기관 간에 전자자금이체-기업과 기업 간의 문서발주(3) 기업과 정부 간의 거래 3. E-비즈니스의 창업절차1) e비즈니스 사업계획(1) 사업아이템의 선정(2) 사업성분석(3) 경쟁력분석(4) 사업계획서 작성2) e비즈니스시스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