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영문법] QUESTION 교재만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Ⅰ. 서론
1. 연구배경 및 문제의식
2. 연구목적
3. 연구 방법
Ⅱ. 본론 (12장~13장)
1. 현재 교재의 문제점
1.1 beginners 교재
1.1.1 교재의 실정
1.1.2 학습자들이 겪는 어려움.
1.1.3 외국서적 비교
1.1.4 교과서 개선 방향
1.2 high levels 교재
1.2.1 교재의 실정
1.2.2. 학습자들이 겪는 문제점
1.2.3 외국서적 비교
1.2.4 교과서 개선 방향
2. 대안 교재의 구성
<<초급자용>>
<<고급자용>>
Ⅲ. 결론
1. 연구의 의의
2.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및 참고자료
- 본문내용
-
(2) Be 동사의 의문문
* Be + 주어 + 문장의 나머지 부분 (이 부분 정확히 뭐라고 할지 생각해 보기)
- 이때 역시 Be 는 주어의 인칭/시제에 알맞게 변형하여 나타낸다.
I 현재
- Am
We / You / They 현재
- Are
He / She / He / It 현재
- Is
I / We / You / They 과거
- Were
He / She / He / It 과거
- Was
(이는 평서문에서 쓰이는 Be동사를 그대로 앞으로 옮겨 오면 되므로 그리 어렵지 않다. Be동사야 말로 Be동사와 주어만 살짝 바꿔주면 바로 의문문이 된다.)
*Example*
1. I am(was) the most charming girl in the world.
=> Am(Was) I the most charming girl in the world?
2. You are(were) sexy.
=> Are(Were) you sexy?
3. She is(was) singing and dancing for an hour.
=> Is(was) she singing and dancing for an hour?
(3) 조동사의 의문문
* 조동사 + 주어 + 동사원형을 포함한 문장의 나머지
-조동사는 인칭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쓰인다. 단 시제는 고려해야 한다.
-조동사의 종류에 따라 순수한 질문의 의도를 가지고 있는 의문문 뿐 아니라, 제안, 요구, 허가 등 여러 가지의 뜻을 나타낼 수 있다. 그러므로 평서문에서 의문문으로 변화하는 과정에서 평서문과 약간 다른 의미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
*Example*
1. I can drink a bottle of coke.
- 참고문헌
-
참고문헌
, Yong Yae, Park
<‘과잉 be’ 오류의 영어교육과정 개발에의 교육적 함의>, 양현권
참고자료
<대학생을 위한 고급 영문법>, 강영세, 종합출판 ENG
<대한민국 영문법 바이블>, 심인섭, 이영신, 시사문화사
<들으면서 시작하는 이보영의 영문법 주니어>, 이보영, 넥서스
<문법패턴2000>,김홍 ,이앤엠리서치
<바닥부터 새로 시작하는 뿌리 영문법>, 정도상, 마더텅
<성문종합영어>, 송성문, 성문출판
<성문핵심영어>, 송성문, 성문출판
<영문법 기초다지기>, 한일동, 삼영출판사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송연석, 길벗
<영어 어법 미니사전>, 마사토 타마오키, 요시타카 무로타, 넥서스
<재미있게 배우는 기초 영문법>, 최희, 파고다
, 능률영어교육연구소, 능률교육
, 장수용, 스텝업
, Cambridge
, Cambridge
, 정재영, 타임북스
, Macmillan
, 김진환, DARAKWON
,이미애, 파고다
, 소노라, English Language Plus
,넥서스 교육연구소, 넥서스
, Longman
<7일 만에 끝내는 영문법 첫 걸음>, 야스코우치 테스야, 눈과 마음 스쿨타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