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영문법] QUESTION 교재만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차

Ⅰ. 서론

1. 연구배경 및 문제의식
2. 연구목적
3. 연구 방법

Ⅱ. 본론 (12장~13장)

1. 현재 교재의 문제점

1.1 beginners 교재
1.1.1 교재의 실정
1.1.2 학습자들이 겪는 어려움.
1.1.3 외국서적 비교
1.1.4 교과서 개선 방향
1.2 high levels 교재
1.2.1 교재의 실정
1.2.2. 학습자들이 겪는 문제점
1.2.3 외국서적 비교
1.2.4 교과서 개선 방향

2. 대안 교재의 구성

<<초급자용>>
<<고급자용>>

Ⅲ. 결론

1. 연구의 의의
2.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및 참고자료

본문내용
(2) Be 동사의 의문문

* Be + 주어 + 문장의 나머지 부분 (이 부분 정확히 뭐라고 할지 생각해 보기)

- 이때 역시 Be 는 주어의 인칭/시제에 알맞게 변형하여 나타낸다.
I 현재
- Am
We / You / They 현재
- Are
He / She / He / It 현재
- Is
I / We / You / They 과거
- Were
He / She / He / It 과거
- Was

(이는 평서문에서 쓰이는 Be동사를 그대로 앞으로 옮겨 오면 되므로 그리 어렵지 않다. Be동사야 말로 Be동사와 주어만 살짝 바꿔주면 바로 의문문이 된다.)

*Example*

1. I am(was) the most charming girl in the world.
=> Am(Was) I the most charming girl in the world?
2. You are(were) sexy.
=> Are(Were) you sexy?
3. She is(was) singing and dancing for an hour.
=> Is(was) she singing and dancing for an hour?

(3) 조동사의 의문문
* 조동사 + 주어 + 동사원형을 포함한 문장의 나머지

-조동사는 인칭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쓰인다. 단 시제는 고려해야 한다.
-조동사의 종류에 따라 순수한 질문의 의도를 가지고 있는 의문문 뿐 아니라, 제안, 요구, 허가 등 여러 가지의 뜻을 나타낼 수 있다. 그러므로 평서문에서 의문문으로 변화하는 과정에서 평서문과 약간 다른 의미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

*Example*

1. I can drink a bottle of coke.

참고문헌
참고문헌

, Yong Yae, Park
<‘과잉 be’ 오류의 영어교육과정 개발에의 교육적 함의>, 양현권

참고자료

<대학생을 위한 고급 영문법>, 강영세, 종합출판 ENG
<대한민국 영문법 바이블>, 심인섭, 이영신, 시사문화사
<들으면서 시작하는 이보영의 영문법 주니어>, 이보영, 넥서스
<문법패턴2000>,김홍 ,이앤엠리서치
<바닥부터 새로 시작하는 뿌리 영문법>, 정도상, 마더텅
<성문종합영어>, 송성문, 성문출판
<성문핵심영어>, 송성문, 성문출판
<영문법 기초다지기>, 한일동, 삼영출판사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송연석, 길벗
<영어 어법 미니사전>, 마사토 타마오키, 요시타카 무로타, 넥서스
<재미있게 배우는 기초 영문법>, 최희, 파고다
, 능률영어교육연구소, 능률교육
, 장수용, 스텝업
, Cambridge
, Cambridge
, 정재영, 타임북스
, Macmillan
, 김진환, DARAKWON
,이미애, 파고다
, 소노라, English Language Plus
,넥서스 교육연구소, 넥서스
, Longman
<7일 만에 끝내는 영문법 첫 걸음>, 야스코우치 테스야, 눈과 마음 스쿨타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어교수학습론] 국어지식 영역 논문 분석
  • 교재에 옮겨 놓을 수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이 상태의 교육문법에는 ‘문법 능력 - 학생 - 문법 기술’ 사이의 순환 과정이 내재되어 있다.교육문법이 생산되는 모든 과정에 작용하는 일관된 원리는 ‘교육적 유용성’이다. 순수 문법 연구가 설명적으로 타당성을 바탕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교육문법은 교육적 유용성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에서 독자적인 색깔을 지닐 수 있다. 8. 참고문헌 김광해(1997), 국어지식 교육론, 서울대학교 출판부.김광

  • 영어과교육(영어교육)활동중심,과제중심학습, 영어과교육(영어교육)침묵식,암시적교수법, 영어과교육(영어교육)노래학습,스토리텔링,자연교수법,TPR
  • 수업을 마무리 지을 때 교사는 ‘Yes/No - question’으로 학생들이 제대로 이해를 하였나 체크한다.참고문헌김진화 - 의사소통능력을 중심으로 한 영어과 교육의 발전 방향박경자조인정 - 자연 교수법, 서울 : 한신 문화사, 1989신성철박의재 - 영어 교수법, 서울 : 한신 문화사, 1987신용진 - 영어교수공학, 한신 문화사, 1991이윤 - 활동중심 수업과정, 열린교육 발전방안 탐색 Workshop, 2000최혜실 -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을 만나다, 삼성경제연구소, 2006

  • 과업중심교수학습,의사소통중심학습,듣기중심학습,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교수학습시유의점
  • 응용하기에 따라서 듣기를 위한 게임을 듣고 말하기를 위한 게임으로 바꾸어 쓸 수 있으며 또한 게임을 선정할 때는 단순히 흥미위주로 흘러가지 않도록 교사는 꼼꼼히 언어요소를 확인하고 철저한 사전 계획을 세워야 할 것이다. 3. 주체성 있는 영어 교육초등학교에서 영어교육이 시작되자 초등학생은 물론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많은 사설 영어 교육 기관들이 생겨나고, 온 나라에 영어교육의 열기가 대단하다. 영어교육은 물론 중요하지만 지나친

  • [정보와도서관](정보와도서관) 교재연구
  • 응용 프로그램의 파일도 저장할 수 있으며, 하이퍼링크라고 하는 독특한 데이터 형식은 인터넷의 웹사이트 주소나 이메일 주소 또는 네트워크상의 어떤 파일과도 연결 할 수 있도록 해 준다.② 쿼리 - 원하는 데이터만 뽑아 사용한다.쿼리(Query)는 데이터베이스에서 특정한 테이블에 특정한 조건을 주어 검색하는 기능을 일컫는 말로서, 데이터베이스에서 기본적이면서도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예를 들면 명함 테이블에서 이름 필드만 검색하여 보여

  • 경쟁사 화장품 제조 비법
  • questions and keep track of your responses. Is iteasy? Do you like how it looks or feels? Is there anything different compared toother products? Is it fun?On subsequent trials, see which things you keep noticing over and over andwhich things don’t seem to matter. If you had another product in the samecategory try it and see what differences you notice.Forget about the claims that the product makes and the story used to support it.- 38 -Most of these statements are marketing stories anyway and don’t reflect how theproduct will perform.Going through the experience of using the pr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