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학] 마트와 백화점 여성코트 가격별 소재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Research process
2 Definition of Coat
3 Low Price
4 Middle Price
5 High Price
본문내용
Coat [koʊt] :A coat is a piece of clothing with long sleeves which you wear over your other clothes when you go outside
Germanic languages ‘kozzo’, ‘cote, cotte’ →’coat’
duffel coat, greatcoat, housecoat, overcoat,
petticoat, raincoat, trench coat etc.

Anne Klein
Place : Lotte YoungPlaza
Price : 137,400 won
Cashmere 10%, 벤베르크(Bemberg rayon) 20%,
Wool 50%, Yak 20%
Fabric processing : napping

Characteristics
Lining
-> No Patterns on it
Small nap on the surface of coat
-> soft texture
Light but very warm
-> great wearability
- soft luster
-> luxurious appearan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그린열풍 -친환경적 소비생활
  • 소재, 부품, 설비 등 다양한 형태로 확장될 수 있다. ‘고용 없는 성장’으로 일컬어지는 정보화 혁명과는 대조적으로 막대한 고용 창출효과를 지녔다. 일례로 신 재생에너지 투자의 일자리 창출 능력은 전통 제조업의 2~3배나 된다. 특히 태양에너지 분야의 경우 7~8배의 일자리 창출 효과가 있다. 한국의 경제는 최근 성장과 고용창출의 연관관계가 약화되는 문제가 발생하는 가운데 신 산업 창출과 성장 동력 확충이 해법으로 제시될 수 있으며 녹색성

  • [의류소재] 여성정장
  • 여성들은 정장은 성차별을 당하지 않는 방편으로 남녀가 함께 입는 정장을 입었다. 러나 현대사회에서의 정장은 초기의 방어적 개념에서 벗어나서, 자아를 표현하고, 전문적으로 보일 수 있고, 직장에서 권위와 존경을 얻는 적극적 개념의 의복으로 입혀지고 있다.2. 본론(1) 현장조사-20대 정장 브랜드를 중심으로-시행 장소: 명동 롯데 백화점브랜드명Anneklein Anneklein Anneklein 소재상의(겉) 모 100%(안) 폴리에스테르100%(겉) 견 100%(안) 폴리에스테

  • [마케팅전략] 유니클로 시장 점유율 상승을 위한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전략
  • 백화점과 롯데마트 중심으로 진출하던 유니클로는 2006년 말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가두점 진출에 주력한다. 2008년에는 2월 신촌점을 시작으로 4월 부산 서면의 미니몰점, 5월 안양점 등이 줄줄이 개장했다. 모두 990㎡(300평) 이상의 대형 매장이다. 김창남 유니클로 마케팅팀장은 “유니클로는 남성복과 여성복, 아동복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종합 브랜드기 때문에 대형 매장이 유리하다. 초기엔 롯데쇼핑의 유통망을 이용해 브랜드 지명도를 올리는

  • [패션정보분석] Kai-aakmann(카이아크만) INNERWEAR 라인 확장을 위한 시장 분석
  • 여성 라인과 함께 구성되어있었음.패셔너블한 보정속옷의 인기과거 모시메리, 보온메리 -> 올드 세대의 전유물로 전략. 패션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들이 등장주요 이너웨어 업체들의 기능성 아이템 생산 비중을 조사한 결과 평균적으로 15~20% 차지몸을 죄어주는 보정 속옷도 40~50대 여성들이 착용을 거부착장이 불편하고 둔해 보이는 실루엣이 단점으로 지적->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실루엣을 보완할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로 대체22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마트, 까르푸 등과 같은 대형 할인업체가 등장하기 시작하였으며, 1993년 11월에 신세계가 이마트 창동점을 1호점으로 하여 할인점 사업을 시작한지 14여 년의 세월이 흐른 지금, 유통업계는 대변혁이 시작되었다.즉 할인점의 총 매출이 백화점을 추월해 막강한 바잉파워를 근간으로 제조업에 영향력을 행사할 정도로 그 역할이 방대해졌다.실로 엄청난 변화가 아닐 수 없다. 특히 최근 내수경기가 위축되어 소비심리가 급감하면서 백화점보다는 할인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