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콘텐츠]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검색 어플리케이션 개발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Ⅱ. 4C 분석

1. 상황 분석 (Circumstance)

2. 자사분석 (Company)

3. 경쟁사 분석 (Competitor)

4. 소비자 분석 (Consumer)

Ⅲ. SWOT 분석

Ⅳ. 결론


본문내용
Ⅱ. 4C 분석
1. 상황 분석 (Circumstance)

모바일 지도 앱 시장의 규모는 굉장히 크며, 잠재적인 경쟁 기업들도 많다. 또한 구글 등의 외국 기업들까지 경쟁 상대이고 우리보다 먼저 지도 앱 시장에 뛰어들었기 때문에 이제 막 활성화 되고 있는 우리나라 기업들의 지도 앱 기술을 뛰어넘어 혁신적인 시도를 하고 있다.
그리고 요즘 스마트 폰이 점점 대중화 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스마트 폰의 Wi-Fi등의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휴대전화만 있으면 인터넷 접속에 가능하고 모르는 것이나 궁금한 것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휴대폰 무선인터넷을 통해 바로 검색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것이 되었기 때문에 지도 앱 시장의 소비자들은 앞으로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다.


1) 아이폰의 경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풀무원 IMC전략
  • - 케빈리, 「마케팅 성공사례 상식사전」, 길벗, 2009- 대신증권 리서치 센터 전문자료- 2010년 풀무원 지속가능 보고서 ▸ 참고 사이트- 풀무원 : www.pulmuone.co.kr - CJ(행복한 콩) : www.happycong.com - 중앙일보 신문기사 : www.joins.com- 동아일보 신문기사 : www.doga.com- 조선일보 신문기사 : www.chosun.com▸ 국회도서관- 국내 두부 패키지디자인 BI시스템에 관한 연구(한혜진, 2008)- 사용자의 유용성을 고려한 친환경제품 및 패키지 개발사례 연구(남성호, 2009)1

  • 스마트관광 의의해
  • 따라 스마트관광은 더욱 발전할 것이고 그에따라 내, 외국인에게 맞는 관광상품이 필요해질 것이다. 다양한 입맛에 맞게 편리한 스마트관광이 지속되었으면 한다.스마트관광은 크게 SNS와 앱으로 볼 수 있다. 의사소통, 현지 정보 등의 모든 관광정보를 모바일기술을 이용해 해결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SNS를 활용하여 소통을 원활히 함으로써 스마트관광은 더욱 강력한 트렌드가 될 것이다.6.출처스마트 관광 활성화 계획 보고서

  • [사업계획서] 연예정보 포탈서비스
  • 연인들에게 있어서, 혹은 누군가의 연인이 되기 위한 준비 과정에 있는 사람들이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때의 고민은 ‘어떻게 상대방을 기쁘게 만들 수 있을까?’ 에 대한 것이 대부분일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만들어 주기 위해서 멋진 데이트 코스를 계획하거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할 수도 있고, 아니면 재미있는 이야기를 준비해서 연인에게 들려줄 수도 있다. 지루한 만남을 갖지 않기 위해 친구들의 조언을 받고 또 인터넷을 검색

  • [마케팅원론] 다음의 성공전략
  • 콘텐츠 확보로 동영상 시장 지배력 확대• 2007.11: ‘티스토리’, 이용자가 만드는 서비스로 정식 오픈• 2007.08: 다음, 한메일 개편으로 차세대 웹메일 진화 이끈다.• 2007.07: 다음, 티스토리지분 100%확보, 블로그 시장 공략 본격화• 2007.05: 다음, 검색 기술력의 집합체인 검색엔진 자체 개발• 2007.04: 다음, 양질의 UCC 통합 섹션 UCC 세상 오픈• 2007.01: 다음, 동영상 통합 브랜드 tv팟 오픈• 2006.09: 똑똑한 쇼핑을 도와드립니다! 다음 쇼핑하우 오픈

  • 동성애자 만남 주선 사이트 기획안
  • 장소를 선호 한다”, “동성연애자 고객들은 일반 고객과 마찬가지로 진심과 정성 어린 응대를 받고 싶어 한다” 등 다수가 있다. 동성애자는 아직까지 사회적 편견에 차별받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기업의 친근한 태도와 광고 전략은 동성애자 소비자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으며, 고객 로열티를 획득할 수 있어 게이트웨이 서비스와 잘 맞물릴 것으로 판단했다.10. 결 론앞서 기획의도에서 언급하였다시피, 인간은 홀로 존재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