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수업지도안]지학사 중1_lesson4 1차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1 , Jihaksa

- -

2. Unit > Lesson 4. Fashionable or Not?

3. Grade > Isabelle Middle School 1nd Grade, Advanced Level Class

4. Study of this Unit
본문내용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1 , Jihaksa

2. Unit > Lesson 4. Fashionable or Not?

3. Grade > Isabelle Middle School 1nd Grade, Advanced Level Class

4. Study of this Unit
‣ Introduction to this unit
Shopping and consuming are the important part of our life. In this unit, we learn the expressions about buying something and describing one's clothing and actions to use those expressions in real life.

‣ General objectives of this lesson
➊ Language Skills
» Listening
Listen and understand the expressions about describing people and going shopping.

» Speaking
Be able to use and respond to the expressions used for describing people, talking
about shopping, and talking to sales people.

» Reading
Read and understand conversations about a shopping situation.

» Writing
Write about people's appearance and actions, using the present continuou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제도] 학교교육 현장에서의 교과지도와 생활지도
  • 학교교육 현장에서의 교과지도와 생활지도- 영어과, 사회과를 중심으로I. 서론사범대학생이면 누구나 4학년 1학기에 한 달 간 교육실습을 나간다. 교육실습은 중,고등학교 교원 양성을 그 설립 목적으로 하는 사범대학에서 학생들에게 일종의 직업훈련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임과 동시에 학생들이 그 동안 학교에서 배운 것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이다. 우리 조원들은 5월 6일부터 31일까지 4주간 사대부속 중, 고등학교에서 교육실습을 하며

  • [교육학] 중학교1학년 교수학습 지도안-1.청소년의 특징
  • 1. 또래 집단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을 비교할 수 있다.2. 올바른 친구 관계를 정립할 수 있다.집단 따돌림에 대한 자료를 보고 의견 나누기친구관계에서의 부정적, 긍정적 경험 나누기또래집단, 친구관계에서의 문제점에 대한 대처 방안을 생각해보고 대안을 모색하기6.수업지도안 -1차시(1)청소년기의 신체 발달대단원Ⅰ.나와 가족의 이해중/소단원1.청소년의 특성(1)청소년기의 신체발달학년7학년교수․학습 흐름도전시 학습

  • [수업지도안] 2007 개정 중학교 국어 1-1. 지학사(4. 매체언어와 광고)
  • 수업 구현을 위한 재구성가. 학습 내용 및 활동 추가 나. 학습자에게 친숙한 최신 자료 사용다. 6차시 토론 추가 6. 차시별 교수 학습 계획7. 단원 지도상의 유의점 8. 각 차시 교수 학습 지도안(본시 4차시 제외)9. 수업 시연 4차시 교수 학습 계획 10. 수업 시연 피드백 후 개선 사항 적용 방안※. 부록 - 4차시(본시) 세안 지도안 1. 교재 및 단원명교 재 : 2007 개정 중학교 국어 1-1. 지학사단원명 : 4. 매체언어와 광고2. 단원 설정의 이유우리는 여러

  • 고등1학년 대상 소비자 교육 수업모형
  • ‘미래를 여는 소비’를 위한 세 걸음- 목 차 -Ⅰ. 들어가며 1. 주제 선정 이유2. 학년 선정 이유3. 수업 모형 개발의 주안점1) 교과 간 통합2) 거꾸로 수업 모형4. 기대효과 및 의의 Ⅱ. 본 언1. 수업 설계안2. 각 차시 수업 계획안1) 1차시 수업 계획안 2) 2차시 수업 계획안3) 3차시 수업 계획안3. 시연 차시 선정 이유 및 수업 지도안4. 평가 방법Ⅲ. 나가며 Ⅳ. 소감 Ⅴ. 참고 문헌Ⅰ. 들어가

  • 국어과교육,영어과교육 학습전략, 사회과교육 학습전략, 미술과교육 학습전략, 과정중심쓰기학습전략,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전략, 토론학습전략
  • 1) CD-ROM 타이틀 적극 활용 수업 중에 CD-ROM 타이틀(교사용)을 최대한 활용하여 보고 말하기나 따라 말하기, 챈트, 노래, 역할 놀이, 배운 내용 정리 등 거의 모든 활동에 CD-ROM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동들 또한 CD-ROM 타이틀(학생용)로 자기 속도에 맞추어 보충이나 심화 학습을 할 수 있다.2) 열린 학습 및 수행 평가 실시누구나 CD-ROM을 보면서 해야 될 활동은 일제 수업으로 지도할 수 있으며 매 시간 있는 놀이 활동에서는 열린 학습 방법을 도입하여 반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