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론] 원격교육프로그램 특징 조사-삼성SDS 이러닝 플랫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이러닝 플랫폼(e-learning platform) ‘삼성SDS이캠퍼스’

2. 원격 교육 프로그램

1) 게임으로 배우는 재무/회계 시뮬레이션
① 전반적인 소개
- 소개
- 학습목표
- 수업방식
- 목차
- 평가기준
② 세부적인 특징
③ 종합

2) 실무에 바로 쓰는 파워포인트 고급
① 전반적인 소개
- 소개
- 학습목표
- 수업방식
- 목차
- 평가기준
② 세부적인 특징
③ 종합

본문내용
② 세부적인 특징

- 학습을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map.
- 건물을 클릭하면 입장할 수 있음 (회사, 카페, 법률사무소, 관공서 등)
- 우측 상단에 아이콘들은 진도 성적, 질문, 자료실, 과제, 시험에 사용하거나 게임종료를 위해 창을 닫거나, 화면을 최소화시키는데 사용

- 건물내부 모습, 캐릭터를 클릭하여 대화를 할 수 있음. 대화를 통해 게임을 풀어나가는데 중요한 단서, 즉 학습이 이루어짐
- 하단에 아이템 창들은 대화를 하며 얻을 수 있는 아이템(각종 명함들, 중요서류, 학습자료 등)을 저장하고 수시로 볼 수 있게 함.
- 우측 하단에는 언제나 학습목표(퀘스트)가 명시되어 있음.

- 중요한 단서를 제공하는 인물들과의 대화장면. 대화화면을 통하여 이벤트가 이루어지기도 하고, 학습이 이루어지기도 함.

- 대화도중 나온 학습창, 아이템창에 저장하여 수시로 볼 수 있음.
- 주로 텍스트와 간단한 그래픽이 혼용되고, 경우에 따라서는 나레이션이 약간 포함되기도 함.

- 게임속의 미니게임 화면
- 학습이 잘 이루어졌는지 미니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음.
- 게임의 종류는 간단한 ox퀴즈, 퍼즐, 낱말 맞추기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행정학] 교육정보화사업 `E-Learning`(이러닝)에 관한 연구
  • Report-교육정보화 사업 “E-Learning에 관한 연구 보고서-과 목 명: 행정정보체계론학 과: 학 번: 이 름: 제 출 일: 2005년 6월 20일 (월)담당교수: 목 차Ⅰ 서론Ⅱ e-learning의 개념과 범위1. e-learning 정의2. e-learning의 특징3. e-learning의 장점4. e-learning 사업의 분류Ⅲ e-learning 구축의 4가지 포인트1. 피교육자의 몰입 확보2. feed-back의 강화3. 아웃소싱의 적극적 활용4. 오프라인 교육과의 공조Ⅳ e-learning의 시장규모1. 미국2. 국내Ⅴ e-learning의 역사와

  • [사이버교육][온라인교육][인터넷교육][사이버교육체제]사이버교육(온라인교육, 인터넷교육)정의,특성,현황, 사이버교육체제 중요성,속성,구축모형
  • 교육(온라인교육, 인터넷교육)의 현황Ⅴ. 사이버교육체제의 중요성Ⅵ. 사이버교육체제의 속성1. 개방성2. 시공 독립성3. 문자기반 및 제한된 교류 채널Ⅶ. 사이버교육체제의 구축모형Ⅷ.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사이버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위하여 비교적 구분이 명확한 기술적인 관점에서 사이버교육을 분석해 보고자 한다. 먼저 사이버교육의 기술적인 기반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정보통신 기술 발전과 함께 개선되어온 원격교육 기술, 즉

  • 인재육성을 위한 교육훈련
  • - 목 차 -Ⅰ. 서 론 1. 교육 훈련의 정의2. 교육 혼련의 목적3. 교육 훈련의 중요성Ⅱ. 본 론 1. 교육 훈련의 변화 (역사)2. 우리나라 기업 교육의 발전사3. 교육 훈련의 방법(1) 인재 육성 (2) 교육 훈련 방법4. 기업 사례(1) 삼성 (2) SK 주식회사(3) 현대 (4) LG(5) 유한 킴벌리(6) 모토로라(7) 대림 산업5. 문제점과 개선 방안(1) 문제점 (2) 개선 방안Ⅲ. 결 론 Ⅳ. 참 고 자 료 Ⅰ. 서론1.교육훈련의 정의(1) 사전적 정의교육훈련 敎育訓練, education and t

  • 이러닝 e-러닝 산업 -크레듀 분석
  • 이러닝 위주의 서비스에서 탈피하여 모바일러닝 서비스집합교육 등 HRD 서비스를 확대하고, 외국어 평가 및 교육 BPO 등 외국어 서비스부문의 다각화에 따른 성과이다. 2)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가. 판매조직당사의 매출은 교육서비스, 어학평가, 컨텐츠 및 시스템 수주 등의 매출로 구분이 됩니다. 주요 거래선은 삼성그룹 외 현대중공업, 국민은행, 삼성테스코, 성균관대학교 등 약 1,500여개의 기업, 금융, 정부부처, 공공기관, 대학 등으로 이루어져

  • 빅데이터 분석활용사례와 국내 빅데이터 문제점 해결과제0k
  • 론을 찾아가는 과정을 밟아 나가게 되면 빅데이터 분석에 대한 투자와 적용이 확대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빅데이터 분석 수요 기업들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 활성화를 위한 정책 요구사항을 조사한 결과를 보더라도 빅데이터 분석에 대한 성공사례 전파가 활성화의 핵심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으며, 개인정보보호법 등을 비롯한 관련 법/제도의 정비와 유연한 적용도 높은 우선순위로 요구되고 있다.4. 시사점4차 산업혁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