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e-러닝 산업 -크레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크레듀의 이러닝 시장 경쟁상황
3. 크레듀의 사업영역과 비즈니스 참여계층
4. 크레듀의 유통방식(활용되는 디지털미디어)
5. 크레듀의 수익모델과 수익구조/수익규모
6. 크레듀의 해외시장 진출과 그에 대한 성공방안
7. 이러닝산업의 저작권 보호 장치
8. 이러닝 저작권관련분쟁사례와 그에 대한 시사점
<출처, 참고>

본문내용
(퍼포먼스컨설팅, 조직개발 리더십개발, 지식창조, 자격대비 학위과정, 외국어, 글로벌서비스. 정보전문가 네트워킹, 러닝플랫폼, HRD아웃소싱)
HRD - 인사관리는 채용과 평가, 보상, 배치 등을 관리하는 HRM(Human Resource Management)과 인적자원의 교육, 훈련, 육성, 역량개발, 경력관리 및 개발 등을 관리하는 HRD로 구분된다.
3) 스마트러닝(Smart learning)
- 스마트폰, 미디어 태블릿, e북 단말기 등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학습 콘텐트와 솔루션을 통칭한다.
인터넷 접속은 물론 위치기반서비스·증강현실 등 다양한 기술 적용이 가능한 스마트 기기의 장점을 활용해 기존 e러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4) 미디어 태블릿(Media tablet)
- 애플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탭처럼 대개 7~12인치의 컬러 화면을 제공하는
태블릿 형태의 디지털 기기. PC 운영체제(OS)가 아닌 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iOS’ 등 별도의 모바일 OS를 기반으로 한다.
스마트폰과 동일한 OS를 쓰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 공유가 가능하다.
* Price (가격)
1) 일반인들 보다 기업인을 위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교육비를 내세움
(OPIc의 경우에는 4만원에서 8만원 사이)
(MBA과정은 9만에서 11만원 사이)
* Promotion (광고/판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온라인 교육사이트 `크레듀` 기업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 개 요1. 크레듀의 소개1.1 회사 소개1.2 사업 영역 2. 온라인 교육 산업 분석 2.1 시장현황2.2 M. Porter’s 5 Force Analysis(1)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 1) 휴넷: 기존 사업분야- eMBA과정2) 에듀넷: 신규 사업분야- 고등학교 이하 교육(2) 진입장벽(3) 대체재의 위협(4) 공급자의 교섭력(5) 구매자의 교섭력3. 기업 내부 분석3.1 가치 사슬 분석3.2 SWOT 분석4. 향후전략4.1 신규사업4.2 회원관리4.3 브랜드 전략4.4. 제휴 마케팅 전략1. 크

  • 이러닝 크레듀 기업분석
  • 크레듀는 국내에서 성공한 기반을 토대로 이제 해외로 진출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을 수립해야 할 시기라고 판단됨.결 론http://video.naver.com/2008051420295994610크레듀기업분석: http://blog.naver.com/onxoroff?Redirect=Log&logNo=120048462148김승규, “지난해 e-러닝 산업규모 10.0% 증가한 1조6177억원”, 전자신문 2007년 1월 11일.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701100107유명식, “경기도, 영어마을 SDA삼육외국어학원 컨소시엄에 위탁”, 네이버 뉴스 2007년 8월 29일. http://n

  • [이비즈니스] 이러닝 크레듀 전격해부
  • 분석OppotunityCHAPTER 1.CHAPTER 2.CHAPTER 3.CHAPTER 4.Q&Ae-러닝 시장의 지속적 성장OPIc선점 가능성 제시SWOT 분석ThreatCHAPTER 1.CHAPTER 2.CHAPTER 3.CHAPTER 4.Q&A타 e-러닝 회사와의 경쟁대체재(콘텐츠)의 위협CHAPTER 4.e-Learning 비즈니스전개방향최고의 e-HR 기업CHAPTER 1.CHAPTER 2.CHAPTER 3.CHAPTER 4.Q&ACHAPTER 5.Conclusion종합 및 결론CHAPTER 1.CHAPTER 2.CHAPTER 3.CHAPTER 4.Q&A크레듀의 산업구조와 외적 상황, 트랜드는 향후 이러닝 시장이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 것인가를 예

  • [이러닝][e-learning]이러닝(e-learning)의 개념,특징,동향, 이러닝시장(e-learning시장)의 정부역할,전망,현안과제 분석
  • 학습이 가능하게 된다.→ 국제시장에서의 상품화가 가능하다.참고문헌* 강숙희(2001), 인터넷과 수업, 교육과학사* 강이철(2004), e-learning에서 교수자와 학습자의 역할, 2004 한국교육공학회 이러닝 학술세미나* 백영균(2004), e-Learning체제와 교육의 변화, 교육개발, 5, 6월호* 이인숙(2002), e러닝, 문음사* 유평준(2003), e-러닝 평가의 구성요소 및 평가준거에 관한 소고, 산업교육연구* Michael G. MooreGreg Kearsley(1998), 원격 교육의 이해와 적용, 교육과학사

  • [미래사회와 정보기술] e러닝의 이해
  • 이러닝산업협회 : http://www.kelia.org/한국교육학술정보원 : http://www.keris.or.kr/이러닝지원센터 : http://www.elrc.or.kr/이러닝 콘텐츠 표준화 교육포럼 : http://www.elts.org/e비지니스 정보센터 : http://www.kebic.or.kr/한국전자거래진흥원 : http://www.ebxml.or.kr/데이터베이스 구축ㆍ운영 종합정보 : http://www.dbguide.net/메디오피아테크 : http://www.mediopia.co.kr/ 서울대학교 이러닝 시스템 : http://etl.snu.ac.kr/이러닝솔루션 비교사이트 : http://www.e-solution.or.kr/이러닝 가이드 : htt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