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탁구(스테이션으로 나눠서 롱포핸드, 롱백핸드, 게임) 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수 업 목 표
수 업 매 체
수업과정
단계
수업의
흐름도
시간
도입
출결인사 및
환자파악
- 본문내용
-
□□ 그만~! 확실히 포핸드와 백핸드를 혼합하니 조금 더 집중력이 필요하고 난이도도 높아져서 쉽지가 않았습니다. 이와 같이 쉽게 보이는 것도 실제로 해보면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느끼셨죠?
□□ 네~ 각 스테이션이 다 끝났는데 여러분이 참으로 열심히 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목표도 잘 성취한 거 같아서 선생님은 매우 뿌듯합니다.
□□ 휴~ 분위기도 흥미진진한데요, 여러분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이 왔습니다. 과연 몰까요?
□□ 네~ 역시나 여전히 여러분들 느낌이 살아있으시네요. 여러분 예상대로 게임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만 본 게임의 취지는 이기는 것이 목적이아니라 최대한 랠리를 오래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알겠죠?
□□ 앞 시간에 배웠던 기술들을 활용해도 되니, 최대한 집중력과 인내심과 열정, 긍지, 자부심을 가지고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럼 바로 시~작!
□□ 휘슬을 분다. 여러분 처음 대형으로 모여주세요.
□□ 대충 랠리를 통한 게임을 해봤는데요! 여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평생교육의 변천사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