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마케팅] 뷰티 패션 코디 정보 포탈 사이트 마케팅 전략
남성복 2벌 여성복 2벌 / 1일 Update!!전체 코디 된 의류제품을 판매 → 소비자에게 스타일 선택의 편의 제공스타일 구매자들의 Review를 통한 쌍방향 평가 제공이 달의 It Style 은 할인된 가격의 한정수량 판매 → 공급처와의 계약쌍방향 평가의 활성화를 위해 구매자 Review 시 Point 제공주 1회 소비자 코디 공모를 통한 사이트 Promotion소비자 코디 수상자에게는 회사 코디네이터 채용, 특별 쿠폰 제공의 혜택→ 활발한 참여와 사이트 홍보 효과 Makeover.com2.3
- 랑방 브랜드 전략[LANVIN Brand strategy]
여성복, 남성복,웨딩, 란제리, 스포츠 웨어, 모피 그리고 향수까지 창조의 영역을 넓혔다.3‹#›PRODUCT잔느 랑방은 모자사업으로 시작하여 아동복, 여성복, 남성복,웨딩, 란제리, 스포츠 웨어, 모피 그리고 향수까지 창조의 영역을 넓혔다.3‹#›PERFUME향수 아르페쥬는 훌륭하고 아름다운 향뿐만 아니라 향수병의 디자인이 아르데코 작품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4‹#›4PERFUME향수 아르페쥬는 훌륭하고 아름다운 향뿐만 아니라 향수병의 디자인이
- 2021년 2학기 색채와디자인 기말시험 과제물(보그 2021 SS 레디투웨어)
- [서양복식문화사]현대 패션 디자이너 샤넬, 크리스찬 디올, 이세이 미야케 3인의 생애와 작품특성에 대하여 각각 논하시오
남성복 디자이너로 임명되어 맨즈 컬렉션에 참여했으며, 1998년에는 밀라노로 컬렉션 장소를 옮겼다. 실험적인 도전을 계속하던 타키자와는 다른 분야의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교류, 프랑크푸르트 발레단의 무대의상 디자인, 현대 미술가인 무라카미 다케시와의 공동작업, 디지털 분야의 그래픽 아티스트나 뮤지션들과의 쇼 연출 등 다양한 공동 작업을 펼쳐왔고, 1998년에는 마이니치 패션 대상, 이듬해에는 뉴욕 댄스&퍼포먼스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
- [유통구조]국내 패션 유통 구조 현황 및 발전과제
남성복(#30%)여성복(#40%)* %는 시장 규모의 비율임* 내의류 10%, 침장류 10%, 기타 10%3. 의류시장의 동향 및 규모(1) 내수의류 소비동향(단위 : 억원)연 도199619971998199920002001(전망)금 액144,213132,82997,103114,902135,020142,700증가율(%)10.5-7.9-26.918.317.55.7- 기초자료 : 도시가계연보(통계청)98년 크게 위축되었던 내수의류 소비시장은 각 기업들의 자구적인 구조조정과 내실경영의 안정화, 경제성장에 따른 소비심리 상승 등으로 99년 회복세를 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