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 스포츠 가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포츠 가격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놓은
레포트 형식의 자료입니다.
목차
1. 가격의 본질 및 결정

2. 스포츠 제품 가격결정의 중요성

3. 스포츠 제품 가격결정의 목표와 고려사항
본문내용
스포츠 가격이란?
가격(price)이란 기본적으로 스포츠상품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소비자는 스포츠상품에 가치를 부여한 만큼
그에 따르는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즉, 프로스포츠를 관람하는데 드는 입장권이나
스포츠센터에서 지도를 받을 때 드는 비용 등이 바로 스포츠가격이다.
스포츠 가격의 본질
모든 스포츠시장의 잠재고객들은 자신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 이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다고 지각하게 되면
생산자의 교환제의에 기꺼이 응하게 되는데,
이때 생산자는 새로운 자원(자금)을 획득하게 되어
다시 기업 활동을 계속할 수 있게 된다.
참고문헌
스포츠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