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 스포츠 가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0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포츠 가격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놓은
레포트 형식의 자료입니다.
- 목차
-
1. 가격의 본질 및 결정
2. 스포츠 제품 가격결정의 중요성
3. 스포츠 제품 가격결정의 목표와 고려사항
- 본문내용
-
스포츠 가격이란?
가격(price)이란 기본적으로 스포츠상품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소비자는 스포츠상품에 가치를 부여한 만큼
그에 따르는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즉, 프로스포츠를 관람하는데 드는 입장권이나
스포츠센터에서 지도를 받을 때 드는 비용 등이 바로 스포츠가격이다.
스포츠 가격의 본질
모든 스포츠시장의 잠재고객들은 자신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 이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다고 지각하게 되면
생산자의 교환제의에 기꺼이 응하게 되는데,
이때 생산자는 새로운 자원(자금)을 획득하게 되어
다시 기업 활동을 계속할 수 있게 된다.
- 참고문헌
- 스포츠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테크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건설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호텔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유통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스포츠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창업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해외진출기업 마케팅믹스전략
- REDBULL 레드불 마케팅조사 분석및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안(설문조사지 첨부)
- 레드불 REDBULL 제품분석과 마케팅 STP,4P 전략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문제점연구와 문제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글로벌기업 ‘나이키(Nike)’의 성공전략
- 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광고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