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공학] 품질관리 및 관능검사-(주)대상의 품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품질, 품질관리의 의의, 필요성

1. 대상의 품질관리 부서업무 사례(1) 부서배치(2) 각 부서 별 업무

2. Claim 처리
3. 품질관리의 다른 형태
(1) 사이버 공장 견학
(2) 청정원 자연 주부단
(3) 제품을 이용한 쿠킹클래스& 홈파티
본문내용


품질관리팀

매 월 ppm 계산
총 claim건수 / 총 생산량 × 106

QC list 작성

수시평가,
집중평가
(ppm이 높은 업체 집중 방문)
OEM 공장관리

사진 자료 제출,
시정 요구

개선계획서 제출


# 품질관리시 체크리스트


Total quality control

비 제조분야인
영업, 기획, 개발,
총무, 경리 등에 걸쳐
업무 수행의 질을
높이려는 관리 방식

Total quality management

철저한 고객만족에
목표를 두고
사내 구성원의 의식 개혁과 기업문화의 혁신 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녹차의 기능성 레포트
  • 주요 녹차 생산지인 시즈오카 현 내에서 차 산지로 유명한 오이키와 지역 주민들의 암 사망률은 차를 생산하지 않는 지역에 비해 매우 낮고, 위암 사망률은 전국 평균의 1/3에 지나지 않았다.(1)-1 녹차 물추출물의 항산화효과 측정1. 재료 및 방법 1) 재료녹차는 저남 보성군에서 92년 6월에 채위한 2번차를 증제 가공한 것을 사용하였다. 산화측정용 기질은 항산화제가 첨가되지 않은 동지(산가 0.2, 과산화물가 0.6, 요오드가 62.8)를 항산화제 및 상승제로

  • (식품위생학 공통) 1) 식품첨가물에 대한 나라별 정의를 조사하고 2) 가공식품 한 종을 선정하여 사용된 식품첨가물이 표시된 부분을 사진으로 첨부하고
  • 식품첨가물에 대한 정의2. 가공식품 한 종을 선정하여 사용된 식품첨가물이 표시된 부분을 사진으로 첨부하고, 각 식품첨가물의 사용목적, 사용기준, 주용도 등을 조사하여 기술하시오 (10점). 1) 식품첨가물이 표시된 부분 사진 첨부 - 탄산음료2) 각 식품첨가물의 사용목적, 사용기준, 주용도 등 조사(1) 사용목적 및 사용기준(2) 주용도가. 착색료나. 함미료다. 감미료라. 산미료마. 보존료3. 선정한 가공식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가될 수

  • [CJ그룹][CJ프레시웨이][CJ엔터테인먼트][CJ드림뮤직][CJ오쇼핑]CJ그룹(CJ, 씨제이, 제일제당)의 조직과 CJ그룹(CJ, 씨제이, 제일제당)의 사업방향 및 CJ프레시웨이, CJ엔터테인먼트, CJ드림뮤직, CJ오쇼핑 분석
  • 식품회사 진입3. 항암/항생제 등 바이오사업 강화4. e비즈니스사업을 대폭 강화5. 세계 유수의 물류업체로 부상Ⅲ. CJ프레시웨이1. 단계별 위해 요소 관리 방법1) 상품(식재)개발2) 1차 식재 및 가공품 관리3) 주요 관리 항목 분석4) 물류(배송)관리2. 급식작업 공정별 취급 관리1) 조리원의 개인위생 및 개인 행동2) 검수 관리3) 저장 관리4) 전처리 관리5) 조리공정 관리6) 가열 온도 관리7) 급식전 보관 및 배식Ⅳ. CJ엔터테인먼트1. CJ 엔터테인먼

  • [의약 생명공학] 생물 독성에 관해서
  • 주한다.*Curtis Klaassen독성학의 종래의 기술적 독성학과 기전을 밝히는 독성학, 그리고 관리적인 독성학의 세범주로 나눔.1.1.2 독성학의 영역*경제독성학 : 약물, 농양뉯, 식품첨가제등과 같은 화학물질의 개발*환경독성학 ; 화학물질의 잔류성, 공해, 산업위생*법의학독성학 : 중독물질의 진단, 치료 및 법의학적 측면을 다룸(현대독성학의 분류)*생화학적 독성학(Biochemical Toxicology)외인성 물질의 대사에 관여하는 효소, 반응성 중간대사물, 외인성 물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및 제품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가치가 상대적으로 더욱 중시되는 셀렉티브 경로를 통한 판매로 볼 수 있다. 동시에, 이러한 셀렉티브 경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공장에서 생산 된 후 다른 도매상을 거치지 않는 직접 유통망을 구축하였다. 획일적인 최소 주문수량 책정, 각 지역의 소득수준 및 구매력을 감안하여 차별적인 주문 수량을 책정하였다. 요컨대 제품의 이미지에 부응하는 샵에만 제품을 유통하는 직거래 유통망을 활용하여 소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