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제일볼링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볼링장에 대한 경영 분석 자료입니다 필요하신분은 다운받아활용하세요
직접 현장에 가서 조사한 자료입니다..
광주제일볼링장에 대한 사업분석자료입니다.
목차
I. 개요
1. 회사 소개
2. 목적
3. 목표
4. 사업동기 및 기대효과
5. 일반개요
II. 제일볼링장 현장
조직도 및 구성원의 역활
운영계획 및 전략
. 마케팅 전략
4. 차별화 전략
5. SWOT 분석
6. 홍보 전략
7.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8. 부대시설
III. 예산
초기 투자 비용
기타 예산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회 사 명 : 제일볼링 센터
설 립 일 : 1990년 3월
위 치 :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
232-1(말바우시장 옆 동강대학교 사거리)
전 화 : 062) 264-0089
주 요 시 설 : 광주,전남 최대규모 36레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 경영론] 미국 스포츠 산업 시장 규모, 정책 연구 및 국내 스포츠 산업과의 비교연구
  • 스포츠 경영론 Team Project - 미국 스포츠 산업 시장 규모, 정책 연구 및 국내 스포츠 산업과의 비교연구 -스포츠 경영론 Team ProjectⅠ. 서론   스포츠 산업의 개념 및 전망 Ⅱ. 본론  1. 미국 스포츠 산업 시장 규모 및 정책 조사   □ 미국스포츠 산업 현황  □ 4대 스포츠 중심 산업 규모1> MLB2> NFL3> NHL, NBA□ 미국 스포츠 산업 정책   2. 국내 스포츠 산업 시장규모 및 정책조사와 미국의 사례와 비교연구  □ 국내 스포츠 산업현황  □ MLB vs

  • [경영전략] 롯데마트의 성공요인 분석
  • 경영대형마트는 96년 유통시장 개방 이후 성숙기를 거쳐 이미 국내에서는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따라서 국내보다는 해외 진출에 중점을 두는 편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기존의 해외시장 외에도 이번에 기획한 친환경점포를 서양국가들 으로의 진출 발판으로 삼는다면 효과적일 것이다. 우리나라보다 환경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유럽 국가를 공략하는 것 또한 좋은 전략이다.(2) M&A홈플러스의 경우 홈에버의 인수를 통해 시장점유율을 높였다.

  • [마케팅] 레져산업 `휘닉스파크`스키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 스포츠 뿐만이 아닌 종합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스키레져파크로 휘닉스를 인식시키기 것을 전략의 지향점으로 삼았다. 다시 말하면 소비자들에게 스키장에 가려고 할 때, 스키장의 여러 속성 중 이미지를 제일 먼저 고려하게 만들고, 또한 이미지하면 ‘휘닉스파크’로 인지시키기 위함이라고 할 수 있다. - 이미지 컨셉따라서 이러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 소비자들에게 인지시켜 줄 ‘이미지 컨셉’이라는 것이있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휘

  • [마케팅]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전략
  • 스포츠투데이)2002 12.20 세계일보 2002하반기 히트상품 특별상 소비자 인기상 수상2002.12.22 22일 서울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송년음악회후원2002.12.23 대한매일 2002 하반기 소비자만족 대상 본상 수상2002.12.24 2002 한경 소비자 대상 자동차 중형부문 수상-SM52002.12.24 국민일보 히트상품 준중형부문 - 르노삼성자동차 SM3 2002.12.24 머니투데이 히트상품 준중형차부문- 르노삼성 SM32002.12.26 2002 올해의 으뜸상품, 비자인기상 르노삼성자동차 SM32002

  • [관광개발] 오크벨리 관광자원개발 사례
  • 경영 방식을 통해, 고객 앞에서는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대표이사 역시 솔선 수범하여 현지에 주재하며 골프 코스와 콘도 객실, 청소 담당 구역을 선정하여 수시로 관리하고 점검하며, 청소하고 있다. 덧붙여, 오크 밸리는 각 부문별 C.S.리더 활동, 사내 강사 양성, 우수 서비스 인력 해외 연수, 골프장 홀 별 관리 책임제, 콘도 객실 정비 담당제, 고객 만족실 운영, 서비스 개선 제안 제도, 서비스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