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를 위한 책읽기 교육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각주와 이크의 책읽기
2.독후감,책의 주인이 되는 지름길
3.책 읽는 학교가 되어야 한다
4.다음 세대에 물려줄 가장 가치 있는 유산
5.쓰기 위한 읽기 교육을 향해
6.결론 및 생각할 문제
7.지정 토론조 및 청중 질문
- 본문내용
-
책의 가치 창출하기
책을 읽음으로서 어떤 의도한 바를 이뤘을 때 도서관의 책은 가치를 갖는다. 독자의 입장에서도 책은 읽어 나갈 때 가치 있는 일이 된다.
책을 읽는 방식
지은이가 책에서 말하고자 한 것
지은이가 말한 것에 대한 나의 생각
독후감
책의 가치를 창출하는 지름길
(하드웨어를 소프트웨어로 만드는 지름길)
왜 읽어야 하는가?
1. 읽기 자체의 가치를 뛰어 넘어쓰기,
더 나아가 표현하기 위해서 이다.
2. 쓰기, 토론, 읽기는 별개적인 개발이 아닌
종합적으로 개발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작업치료 소아 케이스 - Lt. hemiplegia
- 삼국지연의 레포트
- (레포트A+)(한국어능력평가) 초급 말하기 능력 평가에 대한 세부 계획서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재론/종류가 다른 한국어 교재 2종을 선정하여 각 교재의 단원 구성을 요약 및 정리한 후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 분석해 보세요. 분석 결과를 토대로 자신의 의견을 결론에서 제시해 보십시오.[부연설명]
- 배론 외국어로서의한국어어휘교육론 A+
- 사티어의 생애와 업적
- [유아교육수업계획안] 유아 영어 수업지도안(Sunday Morning)
- [일본교육]일본의 학급붕괴와 그 실태와 대책
- [성적 A] 말하기 과제의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초.중.고급 학습자를 위한 말하기 과제를 각 하나씩 제시하되, Nunan 1980의 과제 구성 요소와 그 예를 활용하여 같은 형식으로 작성하시오.
- [현대시] 박노해 `노동의 새벽`을 통해 본 시적 특징과 비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