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언어] 광고의 메시지 어필과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1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모델의 요건
2 광고와 유머, 공포심
3 섹스 어필
4 비교광고
본문내용

죽은 유명인을 이용한 광고
광고모델과 고객과 제품사이에 의미 있는 관계나 조화를 갖춘 모델이
효과적이다
평범한 사람이 나와서 제품을 사용하거나 선전

한 사람보다는 여러 유형의 사람들을
사용하는 편이 더욱 효과적이다.
주의를 집중시킨다
광고와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증대 시킨다
광고에 대한 이해를 해치지는 않는다
광고의 설득을 해치지 않는다
광고원천에 대한 신의를 증대 시키지는 않는다
제품의 성격이 유머의 적합성에 영향을
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사회와 광고] 광고 소구 기법(요약)
  • 광고이다.7일반성인(Adult)- 성별, 연령의 차이 등에 대해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제품을 광고할 때 타겟이 되는 대상이다.8노인(Senior)- 건강에 대한 욕구가 어느 세대보다 강한 계층으로서의 존재와 인생의 안정기에 들어선 세대에 대해 소구하는 광고이다.5. 광고소구의 모델모델의 사회적 지위나 인지도 또는 모델과 광고와의 직간접적 관계 등을 고려하여 구분하는 분류방법이다. 소구모델은 일반적으로 전문가, 유명인, 일반인, 자사직원, 기타모

  • 현대자동차 아반떼 광고비평, 광고기획서
  • 광고 메시지GDISPASHIDTPMS140270016.56Young Target에 맞는 감각적 & 이미지적인 광고 시도 Tone & Manner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느낌 BUT! 메시지에서는 이를 어필하기 힘들었음아반떼 광고가 효과적이지 못한 이유1. 숫자와 알파벳으로 신모델의 기능을 설명하려고 했으나, 이 알파벳에 대한 이해가 이루어지지 않음2. 하나의 기능이 아닌 여러 기능을 한꺼번에 어필행동이해인지욕망확신* 광고피라미드 대중수용자들에게 미치는 광고효과들의 진행

  • 광고와 소비자 레포트
  • 광고 알고 보는 것이 힘이다“눈은 마음이 보고 싶어 하는 것만 본다”-로버트 랭던 , 영화 『다빈치 코드』목 차■ 부록 “광고의 힘” (무한도전 비빔밥광고)■ 부록 “다양한 광고” (2% 부족할 때)■ 광고주에서 소비자까지▸ 광고주의 광고전략과 수립전략▸ 광고의 흐름■ 소구에 의한 광고전략▸ 이성적광고▸ 감성적광고▸ 기타소구■ 부록 “협찬의 묘미 간접광고의 힘”■ 부록 “ 광고계의 블루칩” 배너광고■ 광고의 덫▸ 허위

  • [설득커뮤니케이션] 잠재의식을 이용한 광고
  • 어필은 동물 이미지에 한정되지 않고 창조적 상상력이 허용하는 한 끝없이 뻗어나갈 수 있다.2. 잠재의식 광고의 정의설득적 메시지는 수용자에게 주는 자극의 강도가 개인의 절대적 식역수준(감각기간이 자극을 감지할 수 있기 위한 자극에너지의 최소한의 강도)을 넘을 때 비로소 수용자는 그 자극을 감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식역하 지각은 자극의 강도가 절대적 식역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에도 수용자가 그 자극을 무의식중에 지각

  • [광고론] 유머광고에 소비자 반응에 대한 분석
  • 광고. 간단하게 말해서 웃긴 광고이다.1. 유머광고의 주요 유형과 중요 요소- 주요 유형1) 의외성과 반전 : 팽팽한 기대가 갑자기 어처구니없는 것으로 전환될 때 오는 것2) 성적 소구 : 인간의 무의식적인 공격 본능과 성 충동을 사람들이 받아들일 정도로 표현하거나 즐거운 비언어적 원천에 의해 표현하는 것3) 과장 : 허위가 아닌 소비자로 하여금 과장의 표현임을 알아차리게 함으로써 웃음을 이끌어내는 것4) 풍자5) 패러디- 중요 요소1) 모델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