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심리 클리닉과 웰빙 이색카페를 결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ecutive Summary
인 사 말
Café.LW 소개
1. Vision, Mission, Goal
2. 조직도 및 임무
3. Café.LW ABC 사훈
산 업 분 석
1. 외부 환경 분석
2. Café.LWSWOT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경쟁사 분석
Marketing 전략
1. STP 분석
2. 마케팅 전략 실행 (By 4P)
생산 및 인력 계획
1. 생산계획
2. 인력계획
자본 및 재무 계획
1. 미래경영상태분석
2. 자본계획
3. 추정손익 계산서
4. 투자타당성분석
향후 추진계획
임상심리프로그램 생산계획,
- 본문내용
-
창 업 동 기
'보다 친근하게, 보다 깊이 있게' 임상 클리닉 서비스 제공
기존에 독립된 두 상품군인 '심리 클리닉'과 '웰빙 이색카페'를 결합한 경우는 관련사례가 없는 BlueOcean 시장임
보다 대중적으로 젊은 층의 수요를 이끔으로서 임상 심리학 전반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실생활과 연구 간의 밀접성을 높일 수 있는 기반 마련
상품군
2030세대의 '일'과 '사랑'에 대한 심리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한 심리검사 및 상담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의 정찰제로 판매
부가적으로 웰빙 허브차 및 전통차를 이색카페로서 판매
입 지 조 건
2030세대의 방문빈도가 높고, 인근 직장인의 접근 용이성이 좋은 지역
커플들의 방문 빈도가 가장 높으며, 이색카페의 수요가 높은 지역
"명동" 선정: 광화문, 종로의 사무실 밀집 지역과 접근성이 높고, 싱글과 커플들의 방문 빈도가 높은 지역
생산방식
이색카페를 위한 차와 심리검사는 생산업체 및 판권업체에서 구매 후 판매하는 간접생산방식, 상담 프로그램 및 필요한 설문은 자체 개발하여 판매하는 직접생산방식을 채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