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건강교육 안전] 나를 지켜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동계획안
<인형사진>
<나를 지켜요 인형극 대본>
- 본문내용
-
유치원
교육과정
관련요소
*건강생활⊃안전하게 생활하기⊃나와 다른 사람의 몸을 소중히 하기⊃나 와 다른 사람의 몸이 소중함을 안다.(1, 2수준)
*건강생활⊃안전하게 생활하기⊃위험한 상황을 알고 대처하기⊃위험한 상황에서 도움을 요청하여 자신을 보호한다.(1, 2수준)
*건강생활⊃안전하게 생활하기⊃나와 다른 사람의 몸을 소중히 하기⊃ 다른 사람이 나의 몸을 함부로 만지지 않도록 한다.(1, 2수준)
*언어생활⊃말하기⊃생각과 느낌 말하기⊃자신의 요구와 생각을 말한 다.(1수준)
표준보육과정
관련 요소
*사회관계⊃자기존중⊃자신의 소중함을 알기⊃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소중함을 안다.(1, 2, 3수준)
*기본생활⊃안전한 생활⊃위험한 상황에서 안전하게 행동하기⊃학대, 성 폭력, 유괴상황을 알고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을 안다.(2, 3수준)
*신체운동⊃감각과 신체인식⊃감각능력 기르기⊃감각적 차이를 구분한 다.(1, 2수준)
*의사소통⊃말하기⊃자신의 느낀, 생각, 경험 말하기⊃자신의 느낀, 생각, 경험을 다른 사람에게 말한다.(1, 2, 3수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0세 영아관찰일지-평가제
- [데카르트] 데카르트의 사상과 철학(방법서설, 코기토 에르고 숨, 심신이원론)
- 정서행동장애 아동을 이해하기 위한 이론적 배경(신체생리모델, 심리역동모델, 행동주의모델, 인지모델, 생태학모델) 중 1가지 이론을 선정하여, 해당 이론에 근거한 사례 아동 지도 및 중재방법을 작성하시오
- 나의 교직관 레포트
-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내용,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사례,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자료,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 관련 제언
- 갑신정변
- 만3세 부모상담일지 1학기 5명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년 3월-2월 부모상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 의사소통영역 교수학습 지도안 읽기 말하기 듣기 상황 그림을 보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추리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