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국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현대자동차
○ 베스킨라빈스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생산기지 확대 가속화’라는 경영전략에 맞춰 활발한 생산활동을 펼친 결과 글로벌 생산량이 2007년 대비 작년까지 6.6%로 증가하였다.
인도에서는 2008년 10월에 i10에 이은 두 번째 해외공장 전용 생산 모델인 i20을 생산하였다. 이와 더불어 11월부터는 체코 노소비체 공장을 가동하여 현대자동차의 차량을 현지상황에 맞추어 출시할 수 있는 생산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체코공장의 가동으로 아시아, 북미, 유럽 3개 대륙을 잇는 글로벌 생산체제를 갖춤으로써 전 세계 시장 공략에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해외공장의 경우 자립형체제 구축을 더욱 강력하게 다져나가는 동시에 현지 시장 환경에 맞춰 탄력적 공장 운영 및 효율성 향상을 통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현지인 기술자를 발굴, 육성하는 현지화 정착을 위한 기술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북미 시장 점유율
현대자동차의 북미 시장점유율은 2005년 평균 2%에서 2009년 1사분기 평균 4.3%까지 꾸준히 증가하여 5%벽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올해 들어 성장세가 크게 높아진 것을 볼 수 있는데 (1월-3.7%, 2월-4.4%, 3월-4.9%) 이는 현대차가 최근 미국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차는 지난 2월 아카데미 영화상 시상식에서 그동안 자동차 부문 광고를 독점했던 GM을 몰아내고 최초로 방송전파를 탔다. 그 전에도 현대차는 미국 슈퍼볼 결승전 중계 때 제네시스 쿠페 등 5편의 광고를 내보냈었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 광고 이후 현대차 인터넷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1400%나 증가했다고 한다. 특히 3개월 내 취직을 못할 경우 3개월간 리스, 할부금을 대신 납부해주는 '현대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이 실업률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게다가 환율 여건으로 마케팅 여력이 강화되는 등 앞으로 현대차의 미국시장에서의 강세는 꾸준히 이어질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화투의 마카오 진출 전략
  • 인문학, 과학기술학, 법학, 교육학의 5개의 단과대로 구성 되어 있으며 그중에 경영대학이 크다. (30%)2) Institute of Tourism Studies, Macao1995년 마카오 정부에서 개설한 국립대로 전문적인 ‘관광’교육학을 제공하고 있다. 주로 4년제 학사과정이 개설되어 있으며 관광경영학, 문화유산관리학, 호텔경영학, 관광이벤트학, 관광마케팅학 등이 있다.3)Macau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2000년에 세워진 사립대로 정보기술학, 법학, 중의학 경영학 및 국제관광학 5

  • [한국지리] 제주도 관광조사
  • 인문적 관광자원2. 제주도의 새로운 관광 자원 : 드라마 촬영지 관광 1) 관광산업과 드라마2) 드라마속 관광지⑴ 가을동화 촬영지⑵ 겨울연가 촬영지⑶ 태왕사신기 촬영지3) 제주도의 새로운 관광 자원 ‘드라마 촬영지 관광’⑴ 올인 촬영지⑵ 봄날 촬영지⑶ 태왕 사신기 촬영지4) 드라마 촬영지를 관광 자원으로 개발 시키기 위한 요소⑴ 철저한 사전기획⑵ 체계적인 마케팅 노력⑶지역 경제활성화와 연계Ⅲ. 결론Ⅳ. 참고 문헌제주도 방문

  •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현황,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기업가치평가,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수익모델, 향후 아마존닷컴 전망 분석
  • 국제 전문 기술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200만건 이상의 서지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외국 학술도서 검색부문은 전체, 신간, ISBN검색과 저널문의, 데이터베이스에 없는 도서문의 메뉴 등이 있다. 부가 정보검색에는 전세계 규격정보검색, 마케팅R&D정보검색, 무역자료 연감 및 디렉토리검색, 국내도서, 외국학술잡지, CD-ROM DB정보검색 메뉴가 있다. 그 외 회원정보와 게시판, 공지사항 등이 있다. 우송 항공요금은 주문도서의 금액이 권

  •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 관한 연구
  • 국제 비즈니스 고객의 입국증대◆ 소득수준 향상 및 여가문화 활성화로 내국인 수요증가 예상 및 소비의 고급화◆ 국내 비즈니스 호텔의 증가◆ 주변의 경쟁 호텔들의 막강한 경쟁력3) SWOT분석(1) 강점 (Strengths)- 비즈니스 고객을 타겟으로한 명확한 시장 세분화르네상스 호텔은 주요 타겟을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것은 다른 호텔과는 달리 주요 특정층만을 겨냥해서 마케팅을 펼치기 때문에 비즈니스 고객들로부터 큰

  • 이화여자대학교의 PR 활동 -명성, 신뢰, 쟁점관리를 중심으로 본 내,외부 공중관계 분석
  • 인문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공과대학, 예술대학, 사범대학, 법과대학, 경영대학, 건강과학대학, 약학대학, 스크랜튼 대학(국제대학) 등을 모두 갖춘 종합대학교로 세계최대의 여성종합대학교이기도 하다.이화여대의 홍보과는 기획처의 하위 기관으로, 학교 홍보정책 수립․추진 및 교내 각 기관의 홍보활동을 조정하고 지원한다. 홈페이지에 명시한 홍보과의 주요업무는 다음과 같다.홍보 정책 및 전략 수립과 추진보도기사 기획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