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지도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학년 반
단원
본시주제
학습목표
단계
도입
전개
정리
- 본문내용
-
-if you don't understand, you can listen again.
-what's happening?
-민수는 누구에게 무엇을 하자고 했나요?
-두 친구가 넘어지자 토머스는 어떻게 했나요?
-민수는 토머스에게 ‘축구하자.’라고 어떻게 말했어요?
-토머스는 민수의 제안을 거절하면서 어떻게 말했나요?
◆ Listen and Repeat
◎ 동영상 제시
-Turn to the next page.
-What did Min-su say?
-What's Tony like?
◎ 표현 따라 말하기
-Listen carefully and repeat.
◆ Let's Play
◎ 게임 방법 설명
-It's time to play an interesting game.
-First, I'll tell you how to play.
-10개의 카드를 뽑으면 그것이 무엇인지를 맞추는 게임이에요.
-여러분은 선생님이 뽑은 카드를 추측해서 ‘Let's ~ ’표현을 이용하여 말하면 됩니다.
-민수가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다가 한 친구와 부딪혔어요.
-토머스에서 축구하자고 했어요.
-달려가서 일으켜 주었어요.
-Let's play soccer.
-Sorry, I can't. I'm tired.
-Let's play soccer.
-He's so fat.
-(repeat)
8′
15′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들이 동영상의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면 한 번 더 들려주도록 한다.)
※CD-ROM
※그림카드
※사탕
☞게임 방법을 영어로 설명하게 되면 학생들이 이해하지 못하므로 한국어로 정확하게 전달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