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리마커블 서비스`를 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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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02.2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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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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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생각의 회로를 다시 설계하라 - 평범함을 거부하는 서비스 마인드
2. 고객 안에 숨어있는 가치를 선물하라 - 마음을 움직이는 CS경영
3. 서비스는 짧고 경험은 길다 - 특별함을 만드는 CRM & 고객경험
4. 한 번의 거래를 영원한 관계로 - 고객감동의 현재와 미래
5. 마음이 열리면 지갑도 열린다 - 세일즈로 이어지는 고객만족
6. 내 고객을 평생 내 곁에 - 평생 고객을 만드는 CS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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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생각의 회로를 다시 설계하라 - 평범함을 거부하는 서비스 마인드
저자는 제 1장에서 자신의 서비스 마인드를 독자에게 쉽게 이해시킨다.
흔히 알고 있는 우동 한 그릇의 예를 들어 그 우동 집에 찾아오는 가난한 손님에게 무조건 많은 우동을 무료로 주는 것보다 티가 나지 않을 만큼만 배려하는 것이 진정으로 고객의 마음을 배려하는 서비스라고 말한다. 또한 고객을 위하는 여러 가지 서비스 스킬을 알려준다. 이러한 저자의 서비스 마인드는 딱 들었을 때 엄청 참신하거나 깜짝 놀랄만한 비밀이 숨겨져 있지는 않다.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만 조금 다른 것은 평소 우리가 알고 있는 진부한 서비스 마인드를 정확히 계획하고 실천하여 자칫 평범할 수 있는 것을 새롭게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묻지도 않은 우리가 겪고 있는 문제까지 딱 집어내어 시원하게 답변을 해주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새심한 글마저도 저자 장정빈 님의 서비스 마인드에서 오는 독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음 덕분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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