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홍대 거리 패션 판매 대행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일 반 현 황

기 술 부 문

시 장 부 문

일 정 계 획

사 업 비 부 문

매 출 계 획
본문내용
기술부문


핵심기술

홍대거리 이미지 활용
자사 산하의 매장 직접 관리·유통
ON-LINE , OFF-LINE매장 쉽게 이용


참여인력의
보유기술

웹 디자이너 고용 후 홈페이지를 꾸미기 위한 언어, 포토샵, 일러스트, 플레쉬 등의 기술 확보


제품의 특성

홍대만의 독특한 패션
무료배송
여성의 심리 이용한 마케팅


사내(R&D)등 기술적
협조 체제 구축


홍대 주변 상점들과의길드개념의 단합화를 통한 결속력과 협조


국내외 관련
기술 현황


국내의 메뉴판닷컴처럼 고객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
쿠폰할인제로 홍보효과


기술 경쟁력

처음으로 시도되는 사업임에 초점
타 가게들과의 계약이 많을수록 큰 기업이 될 수 있는 특성

시장 동향 특성

현재 온라인 쇼핑몰 시장은 연간 10조원을 돌파하였으며 , 할인매장 , 백화점과 함께 의류 3대 시장으로 자리 잡혔다.
온라인 쇼핑몰 시장은 2010년 18조 이상의 시장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자사와 비슷한 형식의 오프 마켓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국내 오픈마켓 시장은 G마켓과 옥션 두 사이트가 양분하고 있으며 sk그룹의 11번가 가 두 업체를 추격하고 있는 실정이다. 다른 군소업체들은 시장 점유율이 1.02% 정도로 미미하지만 오픈마켓 시장 매출 규모가 9조원 정도로 추정되고 있으므로 이 중 의료 쇼핑몰 매출 / 군소업체 매출로 계산해보면 연간 400억원 정도로 추산된다. 자사는 군소 의류 쇼핑몰 / 오픈마켓 시장에 포지셔닝하고 Market share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을 경주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패션잡화위주의 해외쇼핑대행몰인 위즈위드와는 달리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를 표방하며 성인들을 위한 각종 제품의 제작 및 수입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이트이다. 위즈위드와 차별화된 제품전략을 구사함으로써 다른 사이트와의 치열한 경쟁과 마찰없이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본다.마지막으로 엔보보스인데 초기의 성장세는 달리 현재는 점차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서비스도 가을 이후로 잠정적으로 중단한 상태이다. 엔보보스는

  • 복합 공간 & bar 사업계획서
  • 판매하기 때문에 원가에 비해 이익이 높은편이다심적 물적 마음을 충족할 수 있다.- 주정 보유량이 많아 고객들의 선택폭이 넓다- 단골고객 리스트를 관리 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바텐더의 존재 때문에 혼자 오는 손님도 부담 없이 올 수 있다.- 전문 인력의 필요로 인력이 없을 시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 객단가가 불규칙 적이다( 한잔손님이 많음)- 보유하는 주정(bottle)이 언제 나갈지 모르며 보유량이 많은 만큼 돈이 굳어 있는

  • CJ 올리브영 보고서
  • 사업을 확대, 연말까지 70여개 매장으로 늘릴 계획이다. 그리고 왓슨스는 매년 10개 이상의 직영점 오픈을 목표로 부지확보 등에 나서고 있어 시장선점을 위한 업체들의 행보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 이 중에서도 홍콩의 계열사인 왓슨스가 올리브영의 제일 큰 경쟁상대로 떠오르고 있다는 점을 들 수가 있다. GS리테일과 아시아 1위 업체인 A.S.왓슨과 손잡고 만든 GS왓슨스는 뒤늦게 진출했지만 설립 1년여만에 매출이 급증하는 등 빠른 속도로 시장을 장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거리는 어느 정도 입니까?① 1km이내 ② 1~3km 미만 ③ 3~5km 미만 ④ 5~10km 미만 ⑤ 10~20km 미만 ⑥ 20km 이상6. 귀하가 아웃백 방문시 주로 어떠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십니까?① 도보 ② 자가용 ③ 택시 ④ 버스 ⑤ 지하철 ⑥ 기타 ( ) 7. 이번 아웃백 방문이 몇 번째 입니까?① 1 ② 2~3 ③ 4~5 ④ 6~10 ⑤ 11회 이상 8. 귀하는 아웃백을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한달 기준)① 1 ② 2~3 ③ 4~5 ④ 6~7 ⑤ 8회 이상9. 귀하는 아웃백을 주로 어느 요일에 이용하십니까?①

  • 직업의 의미 보고서
  • 사업과 연구를 추진하기도 한다.의사는 전문과목별로 분업화, 전문화가 이루어져 있다. 크게는 내과계와 외과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더 세분화된 전문분야로는 내과, 외과, 소아과, 산부인과, 안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비뇨기과, 신경과, 정신과, 정형외과, 진단방사선과, 치료방사선과, 신경외과, 마취과, 흉곽외과, 임상병리과, 해부병리과, 예방의학과, 결핵과, 성형외과,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응급의학과, 핵의학과, 산업의학과 등이 있다. 내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