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근현대사, 교수매체론] ASSURE 모형 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학습자 분석

2.목표 진술

3.방법 매체 및 자료 선정

4.매체와 자료 활용

5.학습자 참여 유도

6.평가와 수정
본문내용
수업사례

예술고 2학년 연극과 근현대사 수업 담당 교사 OO씨

남녀 혼성의 30명의 학생: 산만한 수업분위기

대부분의 학생: 연극을 뺀 나머지 수업에 흥미, 이해도

전공에 대한 열의는

조선말 ‘개화 정책의 추진과 반발’ 단원의
1)사건 흐름을 순서대로 기억하고
2)각 사건의 주요한 내용을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자 함

일반적 특성

방 법

성적표
생활기록부
담임선생님과 면담
다른 교사들에게
아이들의 성향 질문

결 과

이해도&학습능력 우수
한 학생 有
전공 이외의 수업에 흥미
및 이해도
전공에 대한 열정은 높음
참여적 수업 분위기
학생들의 발표력이 좋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