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e 마케팅 플러스` 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오늘날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경영환경이 매우 빠르게 변하면서 전통적인 대기업들도 인터넷환경을 중심으로 마케팅, 영업, 생산조직을 개편하고 새로운 경영혁신을 꾀하고 있다. 특히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산업간의 경계가 무너지고 기업간의 경쟁이 가속화되면서 기업은 고객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게 되고,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의 기호를 따라잡지 못하는 기업은 더 이상 생존을 보장받기 어렵게 된 것이다.

이렇게 빠르게 변하는 환경 변화에 적응하고 생존하기 위해 기업은 첨단 IT 기술을 마케팅에 접목시켜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감동을 전달하는 고객중심 마케팅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 즉, 기존의 기업경영 방식과 다른 새로운 고객 중심적인 사고와 함께 발달된 IT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On/Offline Marketing Mix) 전략의 필요성을 인지하게 된 것이다.

이 책은 바로 이런 전략의 필요성에서 시작한다. 읽어보면 딱딱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다. 그러면서 전통적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IT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다양한 e-마케팅 영역을 통합해 다룸으로써 향후 기업이 나아가야 할 對 고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1최신 경찰공무원면접(개별+집단))
  • 책• 면접의 관건• 경찰공무원이직원인• 안 지키면 떨어진다.• 경찰공무원의 승부적 답변• 현 경찰조직의 현안집단면접•집단면접이란?•집단면접배치•집단면접 진행방법•집단면접의 단계적 대책•집단면접의 평가기준과 항목•집단면접을 잘 하는 방법과 실패하는 방법•집단면접 주제 준비 하는방법•토론방법•집단면접 출제경향•시험에 출제 가능성 높은 경찰,시사 주제 및 실전집단면접 (상세 수록)- 3 -기출변형문제 ․

  • [독후감상문] 경영학 콘서트를 읽고
  • 책을 읽고 경영 역시 복합적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깨닳은듯 하다. 솔직히 리를의 법칙, 채찍효과 다 문과적으로 서술하면 당연한 말들이다. 그러나 수학적으로 정리된 식을 보고 그 쪽으로 이해하려 노력해 보니, 수학이라는 학문이 얼마나 유용하게 사용될수 있는지를 다시금 느꼇다. 좀더 또렷하고 실제적으로 적용하기에 두루뭉실한 서술보다는 확실히 편할것 같았다. 책 내용 구성적으로도 좋았다. 일단 흥미있는 예시거리들이 많아서 별로

  • [뉴미디어] 전자책 단말기(E-Book)의 모든 것
  • 책 한 권정도의 무게를 가져야 하는 eBook에 고용량의 배터리를 넣을 수는 없다. 하지만 LCD가 사용하는 소비전력은 적은 용량의 배터리로 충당하기 어렵다. 때문에 사용시간이 짧아질 수밖에 없어 이를 대체할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필요해졌다.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새로 개발되어 현재 많은 eBook의 디스플레이로 사용되는 것이 바로 e-잉크 디스플레이다. e-잉크 디스플레이는 두 개의 패널 사이에 검은색과 하얀색의 플러스와 마이너스 전하를 띄는 마

  • 아프리카TV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책을 제시하여 조언을 해주는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깊은 대화가 되는 것 같지 않았고, 섣부른 판단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미건조한 대화가 오가는 이유는 내담자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 이였습니다.생각을 바꿔 내담자와 공감을 통한 소통을 먼저 시작해 보았습니다.상담시간 대부분을 경청하는 자세로 내담자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원하는 대답에 대해 생각해 보았고, 말하고 싶은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진

  • [마케팅] e-Book과 Nate e-Book 활성화 방안
  • 마케팅 최근 이슈e-Book과 Nate e-Book 활성화 방안담당교수명: 한상만 교수님제출일: 제출자: 들어가며 - 주제선정이유와 목표설정 종이매체와 전자매체의 Convergence인쇄술의 발명 이후 20세기 초까지 인쇄매체는 모든 매스미디어 중 독점적 위치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정보의 신속한 전달과 대량 보급의 필요성은 어느 정도 충족되었지만, 점차 시간과 공간에 대한 제약을 느끼게 되었다. 이러한 요구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준 것이 바로 디지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