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 피자헛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4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기획론 - 피자헛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많은 참고 되시길~~ 즐거운 하루 되시길~~
- 목차
-
- 피자헛의 상황분석
- 피자헛의 전략
- 피자헛 타겟 분석 정리
- 피자헛의 문제
- 문제의 해결
- 본문내용
-
- 피자헛의 전략
피자헛 - 피자 마켓에서 경쟁은 이제 의미가 없다 , 경쟁 범위를 넓혀야 한다.
외식업계 no.1 피자헛 전략 - 피자업계 에선 no.1 지속 피자 전문점과의 경쟁 우위를 강화
외식업계에서의 no.1 구축. QSR (Quick Service Restaurant )
CDR (Casual Dining Restaurant )
전략방안 - 피자 마켓만이 아닌 외식업계의 브랜드 파워 No.1 피자헛
외식업계의 QSR과 CDR과의 경쟁은 자연스럽게 피자업계의 NO.1을 유지시키며 피자헛 브랜드 자산에 경쟁력을 부여할 수 있다.
이전까지가 단순히 피자를 맛있게 하는 피자전문점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었다면 1997년부터는 다양한 신제품출시를 통해서 차별화된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피자헛의 목표였던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것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Taste the Magic'과 ‘Dream Taste'는 담고 있습니다.
‘닌텐도의 경쟁 상대는 나이키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이제 기업들은 , 동일 업종에서 벗어나 다양한 업종의 경쟁상대와 싸우지 않을수 없게 되었습니다.
피자헛은 현제 피자 업계 내에선 1위를 하고있지만 그 경쟁 범위를 넓혀 외식업계 브랜드 파워 1위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피자 업계에서 NO.1을 자랑하고 있으니 시장성은 보장되고 있죠.
- 참고문헌
-
-자료 제공 : 네이버 제일기획 피자헛 마케팅 공모전 수상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십_리더십의 특성이론과 행동이론을 비교 설명하고, 본인은 어떤 이론이 더 현실적인지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접근하여 제시하시오
- 산공과 인간공학 중간고사 요점정리
- 초등돌봄 전담사 면접질문과 단박 합격 답변
- [전기전자] 문제 기초회로 예상문제풀이
- 건강가정론_내가 건강가정지원센터에 취업했다면 어떠한 일을 하고 싶은지 관련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시오
- 한국인의 가치관
- [연극] 연극 대본입니다.
- 시설관리공단 면접질문 심플합격답변(전기기능직, 행정직, 시설관리직면접)
- 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세요.
- 11월 보육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