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 피자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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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광고기획론 - 피자헛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많은 참고 되시길~~ 즐거운 하루 되시길~~
목차
- 피자헛의 상황분석

- 피자헛의 전략

- 피자헛 타겟 분석 정리

- 피자헛의 문제
- 문제의 해결
본문내용
- 피자헛의 전략

피자헛 - 피자 마켓에서 경쟁은 이제 의미가 없다 , 경쟁 범위를 넓혀야 한다.

외식업계 no.1 피자헛 전략 - 피자업계 에선 no.1 지속 피자 전문점과의 경쟁 우위를 강화

외식업계에서의 no.1 구축. QSR (Quick Service Restaurant )
CDR (Casual Dining Restaurant )

전략방안 - 피자 마켓만이 아닌 외식업계의 브랜드 파워 No.1 피자헛
외식업계의 QSR과 CDR과의 경쟁은 자연스럽게 피자업계의 NO.1을 유지시키며 피자헛 브랜드 자산에 경쟁력을 부여할 수 있다.



이전까지가 단순히 피자를 맛있게 하는 피자전문점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었다면 1997년부터는 다양한 신제품출시를 통해서 차별화된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피자헛의 목표였던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것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Taste the Magic'과 ‘Dream Taste'는 담고 있습니다.

‘닌텐도의 경쟁 상대는 나이키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이제 기업들은 , 동일 업종에서 벗어나 다양한 업종의 경쟁상대와 싸우지 않을수 없게 되었습니다.

피자헛은 현제 피자 업계 내에선 1위를 하고있지만 그 경쟁 범위를 넓혀 외식업계 브랜드 파워 1위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피자 업계에서 NO.1을 자랑하고 있으니 시장성은 보장되고 있죠.

참고문헌
-자료 제공 : 네이버 제일기획 피자헛 마케팅 공모전 수상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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