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북마크의 최강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9 / 2019.12.24
  • 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기타] 북마크의 최강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AHOO 야후 초기성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쇠퇴원인분석및 야후의 향후전략과 대안제안
  • 최강자로서 수많은 블로거 와 카페회원들을 보유하고 있었다. 당시에는 그에 따른 지원금이나 활발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자 수를 끌어올리고 포털사이트의 활성화를 꾀했지만 현재는 두 사이트 모두 웹툰 및 다양한 기타 서비스에 열중하고 있고 이와같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대한 지원은 미비한 현황이다. 이용의 편의성 및 다양한 이벤트개최, 카페나 블로거들에 대한 활발한 지원이 보장된다면 갈곳을 잃은 수많은 회원들이 야후! 코리아를 제발로

  • [A+]SNS 기능, 분류, sns 현황 동향, sns 기업에 미친영향, sns 사례, sns 장점 단점, sns 발전방향, 소셜커머스
  • 최강자인 페이스북이 한국시장에서의 급속한 성장을 보이면 싸이월드를 위협하고 있다. 페이스베이커에 따르면 페이스북의 한국인 이용자는 2010년 9월 1일 154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4월 50만 명을 돌파한 이래 불과 5개월 만에 3배 이상 증가한 것이다. 현재 페이스북의 국내 사용자 증가 추세는 세계에서 5위를 기록할 정도로 가파르다. 이처럼 페이스북의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이유는 스마트폰 보급이 늘어난 것과 함께 SNS에 대한 국

  • [매스컴] 블로그에 대해서
  • 기타14명2명2명4명- 중독될까 두렵다-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같다- 싸이가 뭐에요?- 군인이라서(2) 싸이월드를 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보고싶다보고 싶지 않다19명(대부분의 의견은 가끔 들른다고 한다)3명(3) 싸이월드를 통해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를 보고 싶은 생각이 드나요?부정적이다부정적이지 않다4명18명(4) 싸이월드를 부정적으로 생각하나요?긍정적이다긍정적이지 않다18명(친목도모, 자기표현, 안부전달로긍정적인 기능을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과거, 현재의 전자상거래 수익모델과 향후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수익모델
  • 기타 상품은 업체 스스로 등록(시중상품몰)하도록 하여 공공기관의 물품 선택폭을 확대하게 변화를 가져왔다( 참조). 또한 정부물품에 대한 분류체계의 표준화로 코드체계 중복구축에 따른 낭비를 제거하고, 민간과의 호환성 확보하게 되었는데, 그간 정부는 상품목록정보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왔으며, 금번 G2B시행을 계기로 상품분류체계를 전자상거래에 적합하고, UN이 권장하는 신 분류체제(UNSPSC)로 전환하고

  • 사회과학 블로그
  • 기타14명2명2명4명- 중독될까 두렵다-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같다- 싸이가 뭐에요?- 군인이라서(2) 싸이월드를 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보고싶다보고 싶지 않다19명(대부분의 의견은 가끔 들른다고 한다)3명(3) 싸이월드를 통해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를 보고 싶은 생각이 드나요?부정적이다부정적이지 않다4명18명(4) 싸이월드를 부정적으로 생각하나요?긍정적이다긍정적이지 않다18명(친목도모, 자기표현, 안부전달로긍정적인 기능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