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게임산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9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여는 글
1) 우리가 아는 일본의 게임
2) 다양화된 게임 산업
2.본문 :
1) 일본 게임기의 발전 과정
2) 세계최강 일본게임과 미야모토 시게루
3) 닌텐도가 있기까지 : 그들의 철학과 마케팅
4) 일본 게임의 위기
3. 일본 게임의 위기 극복전략
4. 마치면서
5.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일본게임산업의 발전과 향후발전에 관한 레포트
에쁠받은거임~
- 참고문헌
- 참고문헌은 레포트 안에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갑신정변
- 만3세 부모상담일지 1학기 5명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년 3월-2월 부모상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 의사소통영역 교수학습 지도안 읽기 말하기 듣기 상황 그림을 보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추리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다
- 유치원 원아 수업 지도안(의사소통영역)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일본의 역사 일본의 연호 일본 시대별 사건 요약 야마토 정권 일본의 역사 그리고
- 우리는 살면서 크고 작은 공포와 불안을 경험하게 된다 공포나 불안의 사례를 2가지 제시하고, 각각의 사례에 대하여 그 때의 상황과 신체적 반응, 인지적 평가, 행동을 기술하고 그에 대한 대처방안을 제시하시오
- 일본의 의(衣)문화 - 가부키, 노, 분라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