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애완동물 경매 사이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시장분석
3C – Customer, Competitor, Company
기업을 보는 3가지 관점 – 기술, BM, 마케팅&전략
5 Force
창업 비용
결론
본문내용
- 기업 소개 -

PET&PAT은 애완동물 경매 사이트로 소비자들에게 투명한 유통구조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건강하고 귀여운 애완동물을 연결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거북이, 햄스터, 이구아나, 열대어, 곤충 등 다양한 동물을 경매를 통해 중개해주며, 관련 상품도 함께 판매합니다.

예정 도메인 : www.petnpat.com


경매 방식은 영국식을 활용하며, 수수료와 물품 판매비, Listing Payment, 광고비를 주요 수입원으로 합니다.

Vision – 우리 PET&PAT은 사람과 동물의 유대감을 만드는 한국을 대표하는 애완동물시장의 리더가 된다.

Mission – 우리 PET&PAT은 동물과 사람을 연결하는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된다.

1. Customer

애완동물 인구가 천만 명에 육박하고 애완관련 산업의 시장규모는 4조원에 달한다.
현대사회의 고립과 소외로 외로움을 느끼며 애완동물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전 연령층에서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 애완동물시장 자체와 관련 시장의 계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통대 2018-2]자신이 새로운 기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사이트(네이버, 다음, 엠파스) 등록 및히팅수 증가시켜 홈페이지 배너광고비 획득오프라인 전략고객DB 확보 후 카달로그 무료 배달 - 전화예약 주문유도동호인 이벤트 등 단체모임유치농장자체를 SHOP화하여 오프라인 상으로 판매주변 애견업체에 종견 및 강아지 공급광고전단지 배포사업 추진 일정계획구 분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부지조성농장건립각종 집기준비웹사이트 구축인원모집홍보 및 마케팅애견 구매각종 조달처 섭외자

  • 애견 카페 &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사업 - 공익사업으로 장애인을 고용해서 지원금을 받고서, 여러가지상품을 만드는 회사 운영- 유기견 사업, 인력구성으로 장애인 고용- 본사 강아지 데리고 양로원,고아원 방문장기발전계획감사합니다부족한 부분 : 학번 입력!!1부족한 점 :목차 입력! , 아래 부분도 목차에 맞춰 제목 정리2디지털 문화의 확산, 출산율 저하, 인구고령화로 접어들면서 애완동물을 통해 외로움과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21세기들어

  • [방통대 2019-1]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사이트(네이버, 다음, 엠파스) 등록 및히팅수 증가시켜 홈페이지 배너광고비 획득오프라인 전략고객DB 확보 후 카달로그 무료 배달 - 전화예약 주문유도동호인 이벤트 등 단체모임유치농장자체를 SHOP화하여 오프라인 상으로 판매주변 애견업체에 종견 및 강아지 공급광고전단지 배포사업 추진 일정계획구 분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부지조성농장건립각종 집기준비웹사이트 구축인원모집홍보 및 마케팅애견 구매각종 조달처 섭외자

  • [방통대 2020-1]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사이트(네이버, 다음, 엠파스) 등록 및히팅수 증가시켜 홈페이지 배너광고비 획득오프라인 전략고객DB 확보 후 카달로그 무료 배달 - 전화예약 주문유도동호인 이벤트 등 단체모임유치농장자체를 SHOP화하여 오프라인 상으로 판매주변 애견업체에 종견 및 강아지 공급광고전단지 배포사업 추진 일정계획구 분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부지조성농장건립각종 집기준비웹사이트 구축인원모집홍보 및 마케팅애견 구매각종 조달처 섭외자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사업준비와 계획서를 갖고 거래에 임해야 한다. 아직 많은 기업인들이 시장원리보다 인간관계를 우선하는 관습이 농후한데, 최근들어 중국 자체에도 상거래에 문제가 많이 발생하자 끼리끼리 모여 하나의 단체를 형성하여 단체 내 회원간 거래는 신용 중심으로 하고, 단체 외부와의 거래는 철저한 경제원리에 의존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중국업체들은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종종 신용장이나 계약서, 원산지 증명서의 잘못된 부분과 오류를 문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