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글로벌 그루브(Global Groove)`를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이나 웹문서의 짜집기가 아닌
제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으로 인하여
A를 맞은 레포트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
본문내용
... 콜라쥬 영화! 기존의 자료화면을 모아 재편집하여 새로운 의미와 이미지들을 만들어 내는 영화. 백남준은 분명히 28분 30초라는 그 시간에 걸쳐 어떠한 의미를 만들어 내고, 그것을 우리들에게 어필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캐치하기만 하면 된다. 그것으로 족하다. 이렇게 대충 생각을 정리하고 나서 다시 내 자리로 돌아와 앉았다. 이제 영화... 시작!

본 영화의 첫머리에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등장한다. "세계의 모든 텔레비전을 집안에서 볼 수 있을 때가 되면 여러분은 드디어 세상을 골고루 바라볼 수 있을 것이다. 이때쯤 되면 'TV 가이드'는 맨해튼의 전화번호부보다 더 두꺼워질 것이다." 이 영화를 찍은 때가 1973년이니 그렇게 생각했을 법도 하다. 그러나 케이블 TV나 인공위성 방송을 통하여 이러한 일이 상당부분 실현된 오늘날에도 그러하지는 않다. 맨해튼의 전화번호부가 얼마나 두꺼운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어쨌든 영화는 계속된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유통론] SM마케팅 전략(JYP,YG경쟁 업체 비교)나아갈 방향
  • 를 꾀하고 있는 요즘에는 20대․30대 틈새 시장을 노려 기존 가수인 DJ. DOC와 ‘장혜진’ 앨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③포지셔닝Positioning(포지셔닝) 이란 소비자의 머리 속에 경쟁제품과 비교되어 기억되어지고 이해되어지는 자리를 찾는 것, 즉 경쟁사의 제품과 비교해서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가 하는 상대적 위치를 뜻한다.제품 Positioning의 절차를 살펴보면 Targeting을 통한 표적시장 결정 후 ① 경쟁제품 결정 ② 고객 분석 ③ 경쟁제품의 포지셔닝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
  • 를 꾀하고 있는 요즘에는 20대․30대 틈새 시장을 노려 기존 가수인 DJ. DOC와 ‘장혜진’ 앨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③포지셔닝Positioning(포지셔닝) 이란 소비자의 머리 속에 경쟁제품과 비교되어 기억되어지고 이해되어지는 자리를 찾는 것, 즉 경쟁사의 제품과 비교해서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가 하는 상대적 위치를 뜻한다.제품 Positioning의 절차를 살펴보면 Targeting을 통한 표적시장 결정 후 ① 경쟁제품 결정 ② 고객 분석 ③ 경쟁제품의 포지셔닝

  • [정통] 정보산업 레포트
  • 제 1부. 인터네트의 활용과 사례들시대와 지역을 무론하고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것은 진보적인 의식을 소유한 자의 몫이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현대의 정보통신 기술에 있어서도 그 가치를 인식한 집단은 그만한 혜택을 누리게 되며, 나아가서 기술의 발전 방향을 결정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게 된다. 인터네트 역시 진보적인 의식을 소유한 집단에 의해서 그 가치가 발견된 정보통신 기술의 결정체이다.Ⅰ. 인터네트

  • [국제경영전략] SM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진출 전략에 대한 고찰
  • 를 이끌 차기 산업은 ‘글로벌화 된 고부가가치 산업’이라는 것이다.이러한 차기 산업, 자세히 말해 ‘글로벌화 된 고부가가치 산업’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문화 산업이다. 그리고 이제 우리가 얘기할 것은 이 문화 산업의 테두리 안에서도 큰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음반 산업이다. 음반 산업은 영화 산업만큼 거대한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문화적 파급 효과도 지대해서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전략적인 지원을 아

  • [다국적 기업론] 해외 진출한 sm엔터테인먼트와 진출 방안
  • 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처럼 태국은 중국이나 일본을 능가할 만큼 아시아 한류의 식지 않은, 중심으로 떠오르는 중이다.12월 31일 CNN은 인터넷판을 통해 슈퍼 주니어는 아시아 전역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격렬하게 인기를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텔레비전 드라마, 영화와 비디오 게임으로 대중음악을 포함한 한국의 문화를 수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 예로 지난해 5월 중국 상하이엑스포에서 열린 슈퍼주니어 공연을 들며, 1만 명의 가까운 팬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