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긍정적 효과적극적인 타겟마케팅새로운 네이밍 : 여성고객에 적극 대응기아 뷰티 시네마 데이펀키아 홈피 여성회원 대상 영화 초대세라토 여성 드라이빙 스쿨자체 조사결과 프로모션 참가 의향 70%모닝 광고 실패 요인제품컨셉과 마케팅의 불일치Key Benefit의 부재제품 컨셉새로운 시작 아침의 상쾌함첫 출발의 건강함마케팅 전략해돋이 주제로 정동진에서 신차발표오렌지 색 적극 활용광고 컨셉내 방과 같은 편안함스타일을 제공
광고 슬로건 아래. 청소년들이 언제 어디서나 국적, 인종, 성별에 관계없이 친구들과 함께 나누는 재미와 모험을 보여주는 광고 시리즈를 제작하였다. 광고 이외에도 국내에서 한국코카-콜라(주)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환타펀캠프, 환타펀스쿨 등 재미있는 행사를 실시, 청소년들에게 친구 와 함께하는 즐거움 이라는 환타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환타가 한국에 처음 소개된 것은 1968년으로 맨 처음 오렌지 향으로 시작하였으며, 1974년도에 포도
광고제작, 프로모션 계획, 상품출시, 재무회계 등의 케이스 스터디를 그룹 활동으로 수행해 나간다. 이때 자료 및 주제는 대부분 실제의 사례들로 구성되고 전공적인 지식과는 관계없이 역량적인 부분에 대한 평가가 주로 이루어진다.최종 인턴사원은 약 15명 정도가 선발되며 두 달간의 인턴기간 동안 각각 다른 팀에 소속되어 독립된 프로젝트를 담당하게 된다. 프로젝트는 현업부서에서 실제 진행 중인 이슈들이 주어진다. 업무에 대해서는 예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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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Target고교생Time상시Objective서울여대를 알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서울여대 노출Effect-자주 접하여 상기율을 높일 수 있다.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1*NameUCC 스쿨 – SWUcc 공모전Target고교생Time하계방학Objective서울여대에서 직접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동영상 편집작업을 습득하면서 서울여대에 관한 UCC를 만들어 봄으로써 서울여자대학교 인식.Effect학교 블로그 이용하여 UCC 릴리즈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2*PR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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