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나오미 캠벨의 모델 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O IS Naomi Campbell

2.나오미 출현의 시대적 의의

3. 나오미의 모델 활동

4. 나오미의 모델 이외의 활동

5. 나오미의 근황

6. 발표를 마치며..
본문내용
1. WHO IS NAOMI CAMPBELL

본명 : Naomi Campbell
출생 : 1970년 5월 22일
출생지 : 영국
직업 : 모델, 영화배우
신체사항 키 : 177.0cm
데뷔 : 영국판 엘르 표지모델
별명 : Black Panther
프랑스 보그, 영국 보그, 타임지 최초 흑인 여성 커버 모델

수상경력: 2004 여성 세계상(WOMEN`S WORLD AWARDS) 월드 패션 아이콘상 1991 피플지 선정 50 MOST BEAUTIFUL PEOPLE IN THE WORLD

큰 키에 빼어난 몸매의 흑인 모델로서 클레오파트라를 연상시키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지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노키아 국제화 전략 분석
  • 활동의 하나로 보고, 경쟁사를 포함하여 필요하다면 어떤 기업들과도 제휴를 하겠다는 개방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 특히, 통신 산업의 특수성을 감안할 때 타 기업과의 협력은 사업 성공에 있어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하다는 입장이다. 예컨대, 이동 정보 통신 산업에 있어서 경쟁 우위의 핵심 포인트의 하나가 산업 표준 기술의 확보인데, 그러한 표준 기술의 확보를 위해서는 타 기업과의 연합 전략이 휠씬 더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노키아는

  • [생활과학] 웰빙 명품 브랜드 육성방안과 명품브랜드 스토리 모음
  • 패션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특히 버켄스탁은 벌써 올 가을 겨울 트렌드를 발표하고 패션 리더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파격적인 디자인=버켄스탁 매니아로 널리 알려진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이 독일 버켄스탁과 함께 자신만의 스타일과 로고를 담아 직접 제작한 버켄스탁의 하이디 클룸 콜렉션(Heidi Klum 2003 collection, 토파즈 Topaz, 사파이어 Sappire, 제이드 Jade 3개 라인으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버켄스탁의 제품에서 새로움과 고급스

  • [마케팅전략]노키아 경영전략
  • 모델의 교체주기가 보다 짧아지면서 R&D 및 생산설비 투자가 증가되고 있다. 더구나 신기술의 채용은 디스플레이, 배터리, 관련 칩 등 부품의 지속적 대체, 새로운 S/W의 탑재 등으로 단말기 원가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최근 5년간 대수 기준으로 연평균 58%의 고성장세를 누려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가격 하락과 원가상승으로 수익성은 저하되고 있는 것이다.과거 선진기업들은 원천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술라이센싱을 통한 로얄티 수입 창출, 핵심

  • [국제광고론]다국적기업의 광고전략 - 한국 P&G 팬틴 -
  • 패션 산업과의 협동을 통해 실시하기도 하고 그러한 산업분야에 스폰서로 활동함으로써 관련분야에서의 팬틴의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⑶ 팬틴의 국내 이벤트 한국 피앤지에서는 팬틴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광고 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우리 나라에서는 주로 스폰서 활동이나 경품 할인이벤트 등과 같은 형태가 눈에 띄는데 해외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의 성격과 관련지어 생각해 볼 때 이는 조금 차별적인 특징으로 보인다.ⅰ)팬틴 머

  • [마케팅조사] 경쟁자 견제를 위한 전략 및 사례
  • .34앞서 본 광고와 같이 해지스의 경우 빈폴,폴로를 겨냥하여 Good Bye Pole이라는 광고문구를 통해그들이 경쟁자들이라고 인식하게끔 만든 사례입니다.35위와같은 촉진활동을 통해 04년 5위에서 05년 3위로 올라 갈수 있었습니다.37이러한 기준을 통해 저희 조가 전략 메트릭스를 만들어 봤는데요.38경쟁 우위를 가지기 위해서는 기업만의 가치,상대적인 희소성,대체자원의부재,다른 기업이 모방이 힘들어야 하는 요소를을 들 수 있습니다.3940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