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마케팅의 의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 장. 마케팅의 의미
- 본문내용
-
진정한 의미의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마케팅이란 소비자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일련의 과정
Drucker “마케팅의 목적: 소비자를 잘 이해하고 제품이나 서비스가 그들의 욕구를 적절히 충족시킴으로써 자발적인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라고 정의함
Mckenna “마케팅은 기능이 아니라 기업을 경영하는 철학이다”
1. 마케팅의 본질
마케팅의 중요성
일상생활은 마케팅으로 시작해서 마케팅으로 끝난다 : 자사상품을 선택하게 하기 위한 기업의 마케팅노력에 접함. (이유: 소비자의 욕구가 점차 다양화, 고도화) - 경쟁심화
한 기업의 제품이 고객에 의해 선택되기 위해서는 경쟁기업의 제품보다 고객의 욕구를 더 잘 충족시켜야 하며, 이를 고객에게 잘 알려야 함 ; 국내에선 최근의 일
IMF 시대 중산층의 몰락 하지만 갤러리아 백화점 등 고급제품의 판매는 줄지 않고 심지어는 늘어남. : 틈새시장전략(niche marketing strateg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건대학원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학업계획서,자기소개서,보건대학원연구계획서,입학후학습계획,지원동기,고려대 보건대학원학업계획서
- 조선대학교 일반화학 중간고사 족보[A+]
- [도시학개론]도시의 유형
- [A+] 사회복지 법제론 요약본.중간고사 기말고사 사회복지 법제 시험 기출문제들 답안 요점 정리 써머리(summary).구매평가 : A+
- [경상대학교 A+] 미국탐방시리즈 중간고사 족보
- 2023-2학기 최신 생활속에서 배우는 스페인어 1~14주차 퀴즈
- [ocu컨소시엄 A+] 형사소송법 중간고사 족보모음
- [A+] 인체안의 전쟁 중간+기말 범위 총 요약 및 정리본
- 형사소송법 2018~2020 1학기 중간,기말 모음집입니다.
- 이재수 수문학 4장 연습문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