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평가자료] 깨진 유리창 법칙 독후감입니다^^ 약간만 수정하시면 될꺼에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깨진 유리창 법칙 독후감입니다^^ 약간만 수정하시면 될꺼에요~
좋은 평가받으세요!!
- 본문내용
- 기업들이 깨진 유리창 법칙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위기’를 운운하며 분주히 변화를 꾀하고 있다. 그러나 미래의 경영전략이나 원대한 비전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서도 정작 현재 기업을 갉아먹고 있는 사소하나마 치명적인 것(기업의 A/S문제, 전화 상담서비스,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서비스등의 사소한 것들)들에는 눈을 돌리지 못하고 있다. 이 책은 기업이나 조직에 깨진 유리창 문제는 어떻게 그리고 왜 발생하는지, 깨진 유리창은 어떻게 수리를 해야 하는지, 깨진 유리창을 신속히 수리한 기업이 얼마나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지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 참고문헌
- 깨진 유리창 법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