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마케팅제안서,마케팅안,마케팅보고서,용이지구,평택,소사지구,송탄,분양사업계획서] 평택용이지구분양전략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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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4.1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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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마케팅계획
*기본전략
사전 마케팅 전략
설문 영업
부동산 활동
T/M 활동
D/M 활동
부녀회 행사 연계 마케팅
방문 소설명회
투어버스 운행
주부 홍보단 운영
사업설명회
본문내용
평택시 분양 시장은 택지지구 개발 / 2007년 분양 물량 약7,800여 세대
한정된 수요층에서 여러 다양한 상품을 접할 경우 소비자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만큼 심리적 대기 상태를 유지.

다양한 상품 공급과 당 상품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차별화 전략이 ‘필수.`

획일화된 영업전략으로는 대기 심리에 빠진 수요층을 움직일 수 없다. !!!


프리마케팅 개요
구 분 내용
영업기간 모델하우스 오픈전 1개월
영업목표 청약율 극대화
적용
비율 당첨자 계약잔여세대 분양(동호수지정계약)
세부일정은 프리마케팅 결과에 따라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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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랜만에 돈이 아깝지 않은 자료를 찾게되고 받게 되서 기쁨니다.. 자료 괜찮네요
  • nature0***
    (2010.09.29 09:4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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