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운영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델하우스의 프로모션 및 운영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프로모션 환경

2. 기본과제

3. 전개방향

4. 행사개요

5. Program Matrix

6. 세부 프로그램

7. 예산안
본문내용
모델하우스에 대한 고객의 Good 이미지 형성을 위해…

* Openning Event
산발적 Opening 행사를 지양하고,화제성과 PR 요소가 강한 모델하우스에 걸맞는 행사를 기획한다.

* Event Promotion
Opening 시점에서는 소수의 제한된 Core Target을 대상으로한Impact가 큰 Promotion으로의 Focusing으로
Good Word of Mouth를 형성하여 PR 효과를 극대화 함.

*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극대화
고객의 요구를 철저히 분석하고 기존의 프로모션 유형을 탈피한 각종 서비스 및 이벤트를 개최하여 대구지역 최고의 생활
공간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고 감성적 홍보를 강화하여 분양증대와 함께 홍보 효과의 극대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오랜만에 돈이 아깝지 않은 자료를 찾게되고 받게 되서 기쁨니다.. 자료 괜찮네요
  • nature0***
    (2010.09.29 09:46:04)
회원 추천자료
  • 도심 속 작은 휴식처 잠탱이 사업계획서
  • 모델4. 시장성 분석5. 조직구성과 경쟁전략6. 수익 구조 분석*2 사업 요약 사업 목적- 공부나 과다한 일에 지친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수면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 > 고객만족 ( 일반적으로 밖에서 수면을 취할 시 스트레스 누적 ) 시장 분석- 상품의 차별화 => 선발주자로 경쟁 우위 가짐, 이익창출 - 넓은 시장 규모 = > Well-being 트렌드를 바탕으로 휴식과 레져의 서비스업 규모가 큼- 안정적 운영 업종 => 유행 계절을 타지 않고 365일 24시간 운

  • 정신장애인 사회복귀 종합시설 - 기관소개, 기관평가
  • 계획서, 프로그램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사업 평가할 때 총평을 하여 다음연도에 수정이나 보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2. 질의응답4) 재정 관리4-3. 재단(후원단체)에 회계보고서를 작성할 시, 발생하는 문제와 해결하려는 노력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정산에 감사와 관련되어 진행되는 과정을 알고 싶습니다.법인에서 1년에 3번 정기 감사가 있고 지자체에서 상하반기 감사가 있습니다. 1년간 예산을 사용하고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운영위원회

  • [사업계획서]인터넷 미팅, 소개팅 서비스 사업계획서
  • site9020201010957080818221.51.54.7571248.75전 국 약 도Homepage905095952010103041859.514.2530.514.555.753D 모델하 우 스80608070406050503166810.56357.562젊은이들의 만남 주선9080805070907080118887.510.54.571275.5이 벤 트쇼 핑 몰805060607060506021656910.535963.5주 문 형성인방송국75505060508030406155597.543654.5InternetRearch7070503020606050714754.53367.550주 부 용 역905070602070503051857933.554.555

  • 사업계획서- 액정보호필름 제조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모델● 수익모델 ● 비용모델 1) 매출원가 구성2) 기타추가 비용5. 재무계획● 매출액 가정1) 동종업계 비교2) 매출액 추정치● 추정 재무상태표6. 팀운영1) 동업자 및 Key Members2) 법적지식 3) 필요 기술4) 자금 및 자금운용7. Business Plan- 타겟 소비자 분석 - 유통 전략1) On-line2) Retail stores- 성장 전략1) 인지도 향상2) 수평수직 확장8. Critical Risk- 액정보호필름 부착 편의를 위한 다른 상품들1) Easy Tag (어플리메이트)2) Easy Attach (스킨플레이어)

  • [졸업][경영정보] 국내기업의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CRM)도입 전략에 관한 연구
  • 운영, 데이터 웨어 하우스(Data Warehouse)의 구축, 인터넷 뱅킹 및 사이버트레이딩 시스템과 같은 인터넷 채널의 구축에 경쟁적으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대형 온라인 기업들도 일대일(One-to-One)고객관리에 초점을 맞춘 e-CRM 도입에 적극적이다. 최근에는 오프라인 기업들도 서서히 CRM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이런 기업들의 움직임은 우리나라 뿐 만 아니라 구미 선진 기업들은 80년대 중반부터 데이터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