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운영,마케팅계획] 영업운영방안 및 향후 마케팅운영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파트,상가,오피스텔등 영업마케팅에 관한 세부운영전략자료입니다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설사 보고자료로서 사용되었던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구 분 대 상 내 용 비 고
T/M
D/M
V/M 기존 M/H방문고객 변경된 조건 소개(계약조건)
고급화 조경 소개
지역의 VIP에게 DM을 발송·초청, 식사제공, 사업설명회 개최
관심고객 밀착영업을 통한 M/H방문 및 청약 유도
연계
마케팅 메디컬컨설팅 경남지역 병원의원 대상 병의원 : 경남지역 병의원 원장 명단 확보 DM발송
한의원 , 에스테틱 : 컨설팅 통하여 직접 방문(사전약속) 리플렛배치 및 각티슈전달
Co-Promotion 수입차 owner driver BMW, 벤츠 ,아우디 등 수입차 영업소와 연계 VIP고객 DM 발송 수입차 딜러 연계
BMW 엄태홍딜러
지역모임 소규모단체 / 각종모임 부녀회 등 각종모임 대상 부녀회나 각종모임에 방문하여 파격적 계약조건 알림 ( 인식시키는것에 주력)
외부홍보 아파트 / 은행 / 고급식당 40평형 밀집 단지,고가 아파트
국민·우리·농협
창원 상남동 인근 고급식당 홍보부스 설치 및 판촉물 배포
창원지역 고급 식당 홍보물 게시 및 판촉물 지급
협력 부동산 창원 , 진해 , 마산 , 부산 등록 요청 – 현수막 설치 및 리플렛 배치
등록 혜택 - 계약 시 현금지급, 판촉물 제공
D/B활용 TM홍보 및 DM 발송 확보 및 보유 DB 활용 M/H 홍보 및 방문 유도 (입주임박강조 및 파격계약조건 제시)
옥외광고 래핑트럭(1.5ton 포토) 진해,창원,마산전역 및 기타지역 광역적 홍보실시
- 래핑트럭 : 진해 , 마산 ,창원 중심상업지역과 집객지역 집중 홍보
- 현수막 : 게릴라 현수막 및 각 지역시청운영게시대 설치 홍보
주유소연계(장유,김해,창원,마산 2곳지정) 현수막설치 홍보
현수막
(지정,게릴라,주유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여성전용카페 사업계획서
  • 영업외 비용①지급이자1,1001,1001,1001,1001,1001,10013,200경상이익7,2408,0206,7207,0408,8009,20074,700소 득 세-----15,00015,000당기 순이익7,2408,0206,7207,0408,800-5,80059,70010. 사업추진 일정 계획기 간내 용개 업 전- 점포 입지 선정 및 계약- 사업발표 및 사업자 등록- 인테리어 공사 및 설비구입 (공사기간 약20일 소요 예상)- 종업원 구인 및 채용, 교육- 홍보 시작- 재료상과의 루트 확보개업후 1개월- 마케팅에 최선을 다함- 고객 만족을 위한

  • [사업계획서]Take Out 건강 영양쥬스 사업계획서
  • 영업이익7,1007,5006,1006,4404,9008,10046,440영업외 비용①지급이자8008008008008008009,600경상이익6,3006,7005,3005,6404,1007,30045,040소 득 세-----10,00010,000당기 순이익6,3006,7005,3005,6404,100-2,70035,04010. 사업추진 일정 계획기 간내 용개 업 전- 점포 입지 선정 및 계약- 사업발표 및 사업자 등록- 인테리어 공사 및 설비구입 (공사기간 약20일 소요 예상)- 종업원 구인 및 채용, 교육- 홍보 시작- 재료상과의 루트 확보개업후 1개월- 마케팅에

  • 고객관계관리(CRM)의 관련 사례
  • 방안을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훈련할 계획이다.5. 오픈메이트, BC카드 gCRM 구축 지리정보시스템 전문 SI업체인 오픈메이트가 비씨카드의 지리정보시스템 기반 고객관계관리(gCRM) 솔루션 구축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비씨카드의 gCRM 솔루션은 기업 및 개인고객, 가맹점 데이터와 지리정보시스템(GIS)을 접목해 지역별, 고객별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현할 수 있게 개발됐다. 오픈메이트는 기존 데이터에 GIS를 응용하기 위한 함수값의 부

  • [마케팅] 한국 3대 통신사 결합상품 시장
  • 향후 발전 가능성이 있는 IPTV시장을 늘리고 그와 더불어 결합상품 각각 상품의 질을 높여 결합상품 자체의 마켓 쉐어를 늘리고자 한다.목 차 Market analysis 1-1. 제품군 분석1-2. 브랜드 별 결합상품 서비스 및 시장점유율 분석1-3. 결합상품 가입자의 상품구성 형태1-4. IPTV 경쟁사 및 자회사 분석1. KT 메가TV 2. SK브로드밴드 2. SK 브로드밴드의 향후 목표 PRIDE AGAIN 3. SWOT 분석(1)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SWOT 분석4. 전략이를 위해 I

  • 티켓몬스터 성공사례
  • 운영process 분석가)고객접촉(마케팅 전략) 나)서비스 제시(수익모델)다)서비스 제공 라)수익구조마)서비스 사후관리3) SWOT 분석과환경분석가)SWOT분석 나)경쟁사의 비교분석다)시장영역(STP분석) 라)경쟁적 환경마)경쟁적 우위4) 성장요인가)비즈니스적요인 나)중소상인과의 상생 다)젊은 회사 분위기 라)시스템 효율화마)우월한 영업력 바)대표이사의 패기사)철저한 상품, 고객관리Ⅳ 동향 및 향후전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