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재 연구 밎 지도법, 수업 지도안, 중등교과 수업지도안, 영어,Master Plan , Sub-Plan, 영어교육학] 수업지도안 Master Plan Sub-Pla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열심히 준비한 수업계획서 입니다.
교사용지도서를 참고로 하여였기에 정확하고 믿을만 합니다..
A+짜리 수업지도안입니다.
이와 함께 작성된 Teaching Procedure(실재 수업 지도안)는 있으니 따로 구입해 주세요...
본문내용
Ⅰ. Text : High School English Readings by Lee Gi-dong et al.
Ⅱ. Unit : Lesson 5 : Jobs for Teenagers
Ⅲ. Class : 1~6
Ⅳ. General Aims of This Lesson
A. Linguistic
1) The students will be able to understand and utilize the following language items.
(1) Gerunds and Infinitives as Nouns

Ⅴ. Time Allotment Linguistic Elements:

Sub-Plan

Student Teacher :
Supervising Teachers :

Ⅰ. Date :Wednesday, June 1, 2007 (the 2nd Hour)
Ⅱ. Class : 2 . 6 (30 Girls)
Ⅲ. Period : 4/8
Ⅳ. Teaching Material : Lesson 5 : Jobs for Teenagers, Reading Material, pp. 83, 84
Ⅴ. Specific Aims of This Period :
By the end of this period, the students will be able to
A. answer the questions for comprehension check-u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 영국 교육정책 공동세미나
  • 법은 다음과 같다. 검사와 시험에서의 원점수가 연례적으로 공개된다(지방전국 방송 매체에 의해 학교의 성적 일람표가 만들어져 공개된다.)사기업적 성격을 지니는 평가단에 의해 평가를 받는다.학교와 교과 부서에 의해 가중치가 주어지는 다양한 평가 방법을 활용한다.다양한 지표를 통해 학교 개선 정도를 확인한다.국제적인 지표를 활용한다.중등학교에서 교과 부서간에 차이가 존재하며 이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현재 인정되고 있다. 성

  • 교원평가 국내사례와 해외사례 비교
  • 수업평가학생수업의 준비, 학생활동, 수능과의 관련성 등 6개수업연구 평가동료교사수업의 지도안, 수업목표, 수업준비, 수업모형 적용 여부, 매체활용 여부, 형성평가 관련임상장학 평가교장, 교감, 동료교사- 1단계 : 체크리스트 평가․내용 : 교수-학습활동관련 10개 항목- 2단계 : 비디오 촬영 평가․내용 : 교수-학습활동관련 4개 항목- 3단계 : 교과협의회 평가․내용 : 교수-학습활동관련 모든 항목․방법 : 체크리스트 환류, 비디오 감상,

  • [교과교재 연구 밎 지도법, 수업 지도안, 중등교과 수업지도안, 영어, 영어교육학,Teaching Procedure] Teaching Procedure 영어과 수업지도안
  • Ⅶ. Teaching Procedure : A. answer the questions for comprehension check-upB. discuss given problems with your FriendsC. Read Further Reading and answer the questions.StepsProceduresTeaching ․ Learning ActivitiesTIme(min)Teaching aids (△) & remarks(※)Teacher StudentsINTRODUCTIONDEVELOPMENT1. Greetings &Loll-call2. Review1. Announcement of the Aims of This Lesson-Good morning, everyone! How are you today?-Im good, too. -Is everybody present?-Last class, we finished reading the main text. -What was the contents abo

  • [영어 교안] 영어 교안
  • 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시2007년 4월 18일장 소3-4반 교실대상학급3학년 지도교생(인)지도교사선생님보 문 중 학 교◉ 목 차 ◉Ⅰ. 교육 목표1) 본교 교육 목표2) 중학교 교육목표3) 영어과 교육과정 개정의 중점4) 영어과의 성격과 특징5) 영어과의 목표Ⅱ. 3-4반 영어 학습 실태 조사 및 분석Ⅲ. 본 수업 모형Ⅳ. Lesson Plan

  • [영어교육, 교수법,] 영어교수법정리
  • 교육학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세계 곳곳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 형편이다. 우리 나라의 경우, 제6차 교육 과정에 와서야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본격적인 결별이 시작되었지만, 현재 초중등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교사 자신들이 대부분 이 방법을 통해서 영어를 습득하였기 때문에 그 영향력이 현저히 사라지려면 적어도 20년은 더 지나야 할 것이다. 문법-번역식 교수법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수업은 모국어로 이루어지며 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