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실무]이동자동차세차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소기업실무를 배우면서 실제로 사업계획서가 학기 숙제로 만들어 보라고 하셔서 준비했습니다.
목차
1. 회사개요

2. 창업 동기 및 창업의 기대효과

3. 사업 전개 방안 및 향후 계획

4. 조직 및 인력계획

5. 자본금(시설)
본문내용
업체명 : Car-Hands-Shower
설립일 : 2004. 1. 1
업 종 : 서비스업(자동차)
주제품 : 자동차 세차 서비스
상시 종업원수 : 4명(각 지점당/ 추가 인원 소요 예상 모집)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151-30
(그 외 사업 확장 후 각 구당 1개 사업장 개설)
소유규모 : 자가 사업장
결산일 : 12월
자본금 : 2,000만원
사업자 등록번호 : XXX-XX-XXXXXX
주거래 은행 : 하나은행
창업 동기 및 창업의 기대효과
창업동기
자동차 소유 인구 수 : 1,500만대
자동차 10부제로 평일 휴동 자동차는 150만대 정도 예상
Self-세차 전체 소유자 중 90%
아파트 단지의 자동차 소유율 100%
주말 및 평일 자동차 세차 약60%
매일 세차 대수가 각 아파트의 약 20% 예상
이 세차 시장을 확보하여서 수익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과 한국통신프리텔 비교분석
  • 업명을 지금의 SK텔레콤으로 변경하였다. 1999년 국가고객만족지수(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PC통신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함으로써 국내 이동통신업계의 선두주자로 떠올랐으며 1999년의 몽골이동전화 사업참여(Sky Tel)를 비롯하여 2000년에 이르러서는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이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이다.오늘날 국내 이동통신업계의 선두주자로 굳게 자리매김한 SK텔레콤은 한국을 나아가 세계무대를 시장으로 하는 IMT-2000의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다.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업 중의 하나이고, 미래에도 여행산업은 빠른 속도로 성장할 산업이다. 이러한 시대적 조류에 부응하여 우리 여행업계와 관광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현재 여행업계의 현황을 검토, 분석하여 관광 및 여가 수요의 양적 증대와 질적 변화에 대응할 새로운 전략개발에 힘써야 할 때라고 여겨진다.또한 여행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심에는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업 중의 하나이고, 미래에도 여행산업은 빠른 속도로 성장할 산업이다. 이러한 시대적 조류에 부응하여 우리 여행업계와 관광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현재 여행업계의 현황을 검토, 분석하여 관광 및 여가 수요의 양적 증대와 질적 변화에 대응할 새로운 전략개발에 힘써야 할 때라고 여겨진다.또한 여행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심에는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 [국제전략] GM, 도요타의 전략적 제휴
  • 업들은 그 기업이 지닌 자원의 양에 따라 상이한 교섭력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참여 기업간의 교섭력에 따른 전략적 제휴는 경쟁기업간 제휴, 상호보완적 제휴, 매각형 제휴, 위장된 제휴, 독립형 제휴, 약자간 제휴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자료: , “매킨지 서울리포트”, 1997.6.4제품 유형제휴사 특징제휴 전략경쟁 기업간 제휴핵십사업을 공유한 강력한 경쟁자간 제휴전략적․재무적 목표 달성에 실

  • [report]개인용 자동차 보험약관
  • 자동차를 사용 또는 관리중인 자③ 기명 피보험자의 승낙을 얻어 피보험자동차를 사용 또는 관리중인 자. 그러나 자동차정비업, 주차장업, 급유업, 세차업, 자동차판매업, 자동차탁송업 등 자동차를 취급하는 것을 업으로 하는 자(이들의 피용자 및 이들이 법인인 경우에는 그 이사와 감사를 포함합니다)가 업무로서 위탁받은 피보험자동차를 사용 또는 관리하는 경우에는 피보험자동차로 보지 아니합니다.④ 기명피보험자의 사용자(도급계약, 위임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