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물류,유통] CF-WORK SHOP 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ARREFOUR KOREA의 무역 AGENT 및 물류 OUTSOURCING
에 관련한 WORK SHOP 자료입니다. 이를 활용하여 좋은 자료
만드세요.무역,물류 관련하여 의문점이 있으면 연락주셔요.
010-7664-8281
목차
History
1.The History Of the “ ” Group
2.Customer Business Model
3.화인의 수입 물류 진행 과정 변천사
4.1996’~2001 Sale Amount
본문내용
3.화인의 수입 물류 진행 과정의 변천사


Logistics
1998~2000(안정 추구기)
Total Logistics Management
효율화
CF 수입 Agent,보세 운송
Handling,통관,검역,보관,상하차
포장 및 상품화,Piece-Box-PLT
Picking
Rack 시설(2,540 Pallet) ,
전산화(Alis-TL)
소량 및 대량 다품종 수입
소량 다품종 배송
당일 Order 익일 배송
JIT,WMS,EDI,ERP 추구
.
.
.
Where Are The Fine ?

1.2000년 사업 계획 진행 결과 분석
2.화인의 내 외부 환경에 의한 방향 설정
3.화인 통상 성장을 위한 기업 환경 변화 요구
4.Where Are Fine ?

1.2000년 사업 계획 진행 결과 분석


무역-자체 Sourcing 활성화

주류 사업부의 활성화

IT 개발

Rack 설치에 따른 창고 확장성 확대 및

창고 환경 변화

전체 매출 100억 돌파

System화에 따른 업무 생산성 향상

Textile 물류 System 정착

Carrefour 무역 물류 계약 진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이마트 유통경로전략수립
  • 유통시스템이마트의 유통 시스템은 업계 최고의 POS시스템과 상품 자동발주 시스템의 물류 시스템을 구축으로 타지역에서도 최저가를 유지하고 있다. POS를 통해 상품의 판매 시점에서 단품의 재고량 및 판매액 추이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제조업체와 연결된 컴퓨터로 자동발주하는 EDI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E-MART는 물류비용의 최소화 및 JIT 상품공급을 위해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경기도 용인지역에 E-MART 전용물류센터를 96년 12월에 건립해

  • 바디샵 THE BODY SHOP 기업분석및 바디샵 경영전략 사례와 CSR 활동 사레분석 레포트
  • 자료1) 네이버 지식백과 더바디샵 THE BODY SHOP2) 더바디샵 공식 홈페이지 www.thebodyshop.co.kr3) CSR 5.0 著 김성택4)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THE BODY SHOP의 브랜드 구축사례 중심으로- 著 이승우5) 상표동향보고서(Korea Institute of Patent Information) 브랜드 성공사례-著 이승우6) 효과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업의 STP 전략에 관한 연구-영국의 The Body Shop을 중심으로- 著 양진숙7) Annual review 2012/2013 - The Body Shop8) 마케팅 프로세스 베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유통업체인 롯데 쇼핑의 유통망을 활용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물량은 항공편을 통해 배송되며, 신상품 입고는 주 2회 배송된다. 자라는 재고상품도 주 2회 스페인으로 반품되는데, 상품 공급, 점포 운영, 정보시스템, 물류시스템은 물론 채용, 교육, 투자 전략, 재무까지 스페인 본사의 결정을 따르고 있다. (참고문헌: 글로벌 spa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의 참고: 텍스헤럴드www.fashionn.com)유통전략매장선정: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위치를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
  • 중국시장을 통해 글로벌 기반 확보를 해야 한다. < 참고자료 >- CJ 오쇼핑 홈페이지 내부 자료 http://www.cjoshopping.com- ‘CJ오쇼핑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 논문 참고- 서울대 투자연구회 기업분석 보고서- 한화투자증권 CJ 오쇼핑 기업분석 보고서- 대한상공회의소 북경사무소, “중국 TV홈쇼핑시장의 현황과 문제점”, 2011.- 박선민 외 3명 공저, “TV 홈쇼핑을 통한 아시아 소비시장 진출전략”, 한국무역협회, 2011.- 금융감독원 다트시스템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의 중국 진출
  • 자료 출처 - ■ 참고 문헌- 김익수. 1999. 중국 투자론 : 이론과 실제. 박영사- 박종희. 1998. 한국기업의 중국 투자 리스크와 전략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아시아 연 구 기금 연구과제 보고서 - 이근, 한동훈. 2000. 중국의 기업과 경제. 21세기북스- 장세진. 1996.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 조동성. 1995. 21세기를 위한 국제경영. 경문사- 태평양 해외 진출에 관한 내부보고서http://htvc.kaist.ac.kr/t/c2.pdf CEO Information (제319호)■ 참고 사이트- 조선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