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Lesson 14 Would You Like to come to my house 레슨 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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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11.1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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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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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sson 14 Would You Like to come to my house ?
1. 단원의 개관
2. 단원의 전사
3. 단원의 차시별 활동
4. 교수․학습 과정안 [2/4차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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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원의 전사
나는 유명한 사립 명탐정 홈즈다. 어느 날 아침, 나는 한 소녀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소녀는 3개월 전 인도로 출장을 가셨던 아버지로부터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하였다고 한다. 아버지는 출장 가신 후 2개월 내에 돌아오시기로 되어 있었다. 게다가 소녀는 분명 지난 월요일 아침에 아버지의 차 소리를 들었다고 한다. 자신은 언어장애가 있는데다가 몸도 쇠약하여 자신의 방에서조차 나오지 않는 날들이 많았고,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도 집 밖의 일은 물론이고 집안의 일들조차 자세히 알지 못한다고 했다. 혈연으로 맺어진 가족은 그녀와 아빠뿐. 나머지 식구들은 과묵한 집사와 신경질적인 새엄마가 전부이다. 아버지는 사업가로 밖에서는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 같아 보이지만 집안에서는 서재에 주로 머무르며, 빛을 싫어했다고 한다.
결국 나는 소녀의 요청으로 새 엄마가 눈치 채지 못하도록 아버지의 친구로 가장하여 그 집에 한 달간 잠입하여 조용히 조사하기로 결정한다. 특수한 경우긴 하지만 주변인물부터 시작한다는 나의 철칙에는 변함이 없다.
드디어 의뢰인의 집에 도착한 첫날 나는 그 집의 구성원들과 첫인사를 건넨다. 그런데 새엄마와 집사는 환영은커녕 온통 집안의 규칙과 금지된 행동들에 대해서만 전달해줄 뿐이다. 우선, 집사는 화원으로 통하는 문을 열지 말라는 것을 요구했고, 새엄마는 아버지의 서재에 들어가지 않을 것, 9시 이후에는 복도를 서성이지 말 것, 식사 중에는 말하거나 웃지 말 것, 허락 없이 물건에 손대지 말 것 등을 내게 주지시켜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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