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CASE 사례분석 및 건강죽전문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1. CASE 과제로 부터 이슈도출
1-2. 이슈에서의 초점
2. CASE 과제의 해결을 위한 가정

1. 회사소개
2. 사업시스템 도출 과정 – 3C 분석
3. 사업시스템 도출 과정 - Marketing 4P
4. 사업활동 전략
5. 투자계획
본문내용
2-3. 3C 자사분석(4)

새로운 수익모델에 관한 분석




아침-죽 배달 서비스 : 기존 사업체의 경우 완제품의 죽을 본사로부터 공급 받아 배달하는 업체가 대부분, 자사 죽의 경우 반제품 형태로 가맹점에 공급되므로 가맹점주가 손쉽게 가공하여 아침에 제조한 죽을 가정으로 공급할 수 있음 [가맹점주가 원할 경우 본사에서 제공하는 Service]

점심-영업활동 : 간편식을 선호하는 여성위주의 소비자 공략, 그 외의 마케팅 전략은 직영점과 동일

저녁-한식사업장 대상 죽 배달 서비스 : 죽의 특성상 불리한 입지의 사업장에서 저녁식사로 이용되기는 어려움→새로운 루트로 소비자를 공략→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원하는 한식사업장을 공략
[가맹점주가 원할 경우 본사에서 제공하는 Servi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윤리경영의 개념, 필요성 및 유형
  • 2장. 윤리경영의 개념, 필요성 및 유형목 차Ⅰ. 서론Ⅱ. 본론Ⅱ-1 윤리는 기업의 흥망을 좌우한다 – 허먼밀러 사례 Ⅱ-2 삼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Ⅱ-3 토론과제 1 – 삼성 윤리경영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Ⅱ-4 토론과제 2 – 한국기업 윤리경영의 현재와 발전방향Ⅱ-5 Question 1 – 국내에서 인권경영의 화두와 그 원인Ⅱ-5.1 Case study 1 - UN과 세계적 투자자들 통해 국제기준으로 떠오른 인권 경영Ⅱ-5.2 Case study 2 - 국내 기업에도 화두가 됐지만 정

  • [무역정책] 서비스무역일반협정(General Agreement on Trade in Services, GATS) 서비스정책
  • 사업 확장을 하지 않고 있다는 분석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평가들은 실증적 분석이 아닌 이론적이고 추상적인 분석과 주장에 의한 평가들이 대부분이다. 따라서 실증적 분석을 통한 보다 객관적인 평가가 필요한 실정이다.✸유통시장개방이 소비자물가에 미친 효과지금까지 일반적으로 유통시장개방은 물가안정에 기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왔으며 유통생산성의 향상에도 긍정적으로 기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왔다. 그러나 이와 같은 평가는 실증적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프랜차이즈음식점,체인화음식점,기타음식점,편의방②주점업>룸살롱,바,캬바레,관광음식점,호프전문점,소주방,요정,준요정,단란주점,기타주점③다과점업>제과점,다방,인삼찻집,고급다방,고속도로휴게소,간이양식,특수음식점④기타판매 및 음식점:부정외래품-부정양주,기타>부정양주,기타부정외래품 취급자제5절 관광진흥법관광진흥법 제2장 제3조(관광사업의 종류)에 여행업,관광숙박업,관광객이용시설업,국제회의업,카지노업,유흥시설업,

  • [마케팅] BBQ의 중국, 스페인 진출 마케팅 전략
  • 분석1) SWOT 분석① Strength- 차별화된 메뉴- 건강에 좋고 높은 품질: 인증 받은 중국 현지 닭 / 올리브유 사용- 배달 서비스: 배달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중국에 배달 서비스를 함으로써 특성화 추구- 국내시장에서의 성공 노하우: 체계적인 교육 및 사후관리 / 치킨 대학의 연구 개발- 관리체계(Supervisor) 활성: 경영방식에 있어서 닭의 입수에서 판매까지 꼼꼼히 체크- 중국 최초 프랜차이즈 사업권획득으로 인한 매장의 매장위치선정의 유리함을 통한

  • [조직개발] ABB사의 매트릭스조직과 한솔교육의 학습조직
  • 사례 – 한솔교육의 학습조직1. 이론적 배경 182. 한솔교육 소개 193. 한솔교육의 지식경영-224. 한솔교육의 학습조직 295. 소 결 -36첨부자료1: 인터뷰자료첨부자료2: 한솔교육 학습조직 팀학습 보고서 양식Ⅳ. 결론 41Ⅴ. 참고문헌 및 사이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