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터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자신에 디자인에 대한 자부심과 지칠 줄 모르는 탐험가적 성격. 그것이 제일 먼저 내 눈에 들어와 내 심장을 두드린 것이다.
나는 이노베이터란 책을 읽으며 김영세란 사람을 “자기만의 길을 독창적으로 개척하여 현재까지 큰 실패 없이 걸어온 사람”, “상상을 실제화하여 커다란 가치를 만드는 마법사”라고 정의하고 싶다.
책을 읽으면서 김영세가 디자인한 제품 중 세계적으로 큰 히트를 친 아이리버 사의 프리즘 mp3나 자꾸 보아도 독창적인 랍스타 모양의 가스버너, 삼성전자의 가로본능 휴대폰 그리고 냅킨에 그린 그림들 등 페이지마다 편집된 사진을 보면서 감탄이 절로 나왔다.
기존의 틀을 깨며 새로운 것을 탄생시키려 한 노력들이 정말 나에게는 큰 본보기로 남았다.
그리고 김영세 스스로가 21세기 디지털시대에 앞서가기 위해서 혁신적인 인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는 나를 반성시키기에 아주 충분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INNO 이노디자인 분석
  • 이노베이터’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이너가 이노베이터라는 생각은 신선하면서도 공감을 자아냈다. 레포트를 작성하기 위해, 김영세사장이 그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 펴낸 책인 「이노베이터」라는 책을 읽어봤다. 책의 내용은 어찌 보면 너무 당연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많은 깨달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특히 한때 디자인에 꿈을 가졌던 나에게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열정과 끼를 자극시키는 촉진제로 작용했다. 이전에 디자인 공부

  • [소비자행동론] LG 트롬 세탁기와 삼성 하우젠 세탁기의 소비자 행동 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
  • 자료를 수집을 못하는 것인지 실제 원하는 자료가 없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의 레포트에서는 이러한 결점을 보완하도록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참고자료 http://blog.naver.com/euncap00?Redirect=Log&logNo=92502783 http://www.lge.co.kr/ LG전자 홈페이지http://www.hauzen.com/ 삼성 하우젠 홈페이지http://www.himart.co.kr/ 하이마트http://www.hankyung.com/ 한국경제http://www.joins.com/ 조인스http://www.munhwa.com/ 문화일보소비자행동 -  법문사.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저2

  • [경영정보시스템] 스마트폰 관련 기술과 스마트폰 시장의 변화
  • 레포트, 스마트폰의 key enabler, 연구원 유지은2009-9-9 , 조선일보, 기업브리핑김차겸, 변화하는 이동통신 게임의룰 : 모바일2.0을 중심으로, 인피데스, 2008.6류재은, 기업용 모바일 그룹웨어를 구축하는 가장 빠르고 경제적인 방법, 이노베이터 2008 가을호정석희, 2009 모바일 업계의 키워드 스마트폰, IT Soc magazine, 2009미래에셋증권, 2008 Outlook, 핸드셋, 2007.12스트라베이스, Nokia, 새로운 모바일 인터넷 세상을 꿈꾸다, 2008.12하나금융경영연구소, 스마트폰 보

  •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 이노베이터, 이익단체라는 빅마우스들이 있다. 이들 빅마우스의 입소문을 통한 경험 정보의 확대․ 재생산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할 정도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10%의 이노베이터가 60%의 잠재수용층을 이끌어간다는 측면에서 이들에 대한 빅마우스 마케팅은 앞으로 그 중요성을 더해 갈 것이다. 우리나라에서 입소문은 어떤 매체보다 강한 효과를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입소문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도록 유도하는 경향이 있으

  • 구글드를 읽고...(레포트, 독후감)
  • 이노베이터의 딜레마 이노베이터 딜레마란 현재의 기업이 현재의 관점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현명하게 의사결정을 했으나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새로운 시장의 부상으로 시장주도적 위치를 상실하게 되는 경우를 일컫는 말이다.에 빠졌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구글의 성장에 있어서는 수 많은 요소들이 작용했다. 구글은 직원들이 내부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호화로울 정도에 회사 내 복지시설을 마련했고 근무시간의 20%를 자기가 열정을 느끼는 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