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문화의 이해]프랑스 광고매체의 현황과 특성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랑스의 광고매체를 분석한 발표용 PPT입니다. 관련 발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 목차
-
프랑스 매체 현황
매체별 점유율
2002년 5대매체 광고주 지출 비율
TV 방송 사업자 및 산업구조
TV방송 광고 시장의 특성
TV광고 요금 산정 기준
TV 광고 판매방식
라디오 채널의 특성
인쇄 광고의 구성과 특징
신문
잡지
옥외 광고
- 본문내용
-
# 신문
고급 정론지와 대중지 노선이 확실히 구분
▶고급 정론지가 대중지에 비해 부수면에서 뒤지지만 사회 영향력 절대적
전국일간지가 지방일간지보다 더 많은 구독자와 광고시장 점유
신문의 재원 중 광고 비중이 낮은 편
프랑스에서는 광고판매 전문회사가 광고영업을 대행
# 잡지
프랑스인들은 일간지보다 잡지를 더 즐겨 읽음
다양한 관심사에 지나칠 만큼 전문화된 다양한 타이틀
인쇄매체 총 광고수입 중 30% 이상을 점하는 제 1의 매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선교적 교회의 본질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