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문화의 이해]프랑스 광고매체의 현황과 특성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랑스의 광고매체를 분석한 발표용 PPT입니다. 관련 발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프랑스 매체 현황

매체별 점유율
2002년 5대매체 광고주 지출 비율
TV 방송 사업자 및 산업구조
TV방송 광고 시장의 특성
TV광고 요금 산정 기준
TV 광고 판매방식
라디오 채널의 특성
인쇄 광고의 구성과 특징
신문
잡지
옥외 광고
본문내용
# 신문
고급 정론지와 대중지 노선이 확실히 구분
▶고급 정론지가 대중지에 비해 부수면에서 뒤지지만 사회 영향력 절대적
전국일간지가 지방일간지보다 더 많은 구독자와 광고시장 점유
신문의 재원 중 광고 비중이 낮은 편
프랑스에서는 광고판매 전문회사가 광고영업을 대행

# 잡지
프랑스인들은 일간지보다 잡지를 더 즐겨 읽음
다양한 관심사에 지나칠 만큼 전문화된 다양한 타이틀
인쇄매체 총 광고수입 중 30% 이상을 점하는 제 1의 매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
  • 특성에 관한 비교연구』 성균관대학교 , 2000.* 돌도끼 컴퓨터 용어사전 , http://dic.doldoki.org* 문화관광부http://www.mct.go.kr/cgi-bin/nph-hwp2html/tonggye/tonggye-data5/게임분야 (홈페이지).hwp* 한국첨단 게임산업협회www.game.or.kr* 한국게임산업개발원www.gameinfinity.or.kr* 정부출현연구기관 지식정보 검색창www.ikis.re.kr구분1999년(26,969)2000년(30,879,14.5%)2001년(34,767,12.6%)2002년(41,113,18.3%)2003년2004년2005년온라인게임863 1,628 2,985 3,745 4,412 4,965 5,517PC게임1,181 1,323 1,810 2,2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연구원, 2006, pp3한 번 각인된 브랜드 이미지는 소비자의 다음 구매에도 영향을 미쳐 그 브랜드의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유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브랜드 이미지는 소비자가 광고와 브랜드 관련 제 요소를 통해 현재 시점에서 특정 브랜드에 대해 갖고 있는 수동적이고 과거적인 모든 생각 및 느낌과 영상 이미지를 의미한다. 한편, 브랜드 이미지 전략은 소비자의 욕구 충족을 심리적 차별화에 기준을 두고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상징성을 연계

  • 무의식속 의식적 의사소통
  • 스페인어학개론사회언어학 - 무의식속 의식적 의사소통목차1.사회언어학1.1. 정의1.2. 이론적 기초1.3. 세 가지 하위 분야1.3.1. 언어학적 접근1.3.2. 인류학적 접근1.3.3. 사회학적 접근1.4 사회언어학적 관점에서 본 드라마 언어 분석1.4.1 드라마 편성 현황 분석1.4.2 단막극 형식의 드라마 비교 분석1.4.3 사회언어학적 관점에서 본 드라마 언어 분석1.5 남녀 언어의 사회언어학적 특성 1.5.1 사회언어학적 성별언어 연구사1.5.2 성별 대상 사회언어의

  • [위성방송][위성][방송][위성방송 역사][위성방송 발전][위성방송 현황]위성방송의 역사, 위성방송의 발전, 위성방송의 현황, 위성방송의 편성, 위성방송의 광고, 위성방송의 수신정책, 위성방송의 외국사례 분석
  • 광고를 이끌어나가야 한다위성의 광역성으로 위성의 전파 영역에 있는 시청자들에게 동시에 광고를 내보낼 수 있고, 지역 지역에 있는 주용 기업이나 상품을 알릴 수 있다는 것이다.2) 문화와 사상의 교류의 기회로써 광고를 이끌어 가야한다위성방송으로 한 국가의 테두리 안에서 서비스하는 것은 이제 아니다. 다른 국가의 문화나 사상이 넘나들게 되고 교류를 하게 되었다. 다른 문화와 사상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므로 우리 문화와 사상을 내재시킨

  • [방송론] 한국방송공사와 미디어랩의 현황분석 및 제언
  • 광고영업 2. 방송문화의 다양성 구현 3. One Stop Service 4. 중소기업 육성 ․ 발전 5. 물가안정에 기여 6. 공익광고Ⅲ. KOBACO에 대한 이해Ⅳ. 국영 미디어랩 운영의 문제점1. 국영미디어렙 체제로서의 태생적 한계 2. 1991년 민영방송 SBS의 출범 3. WTO를 중심으로 한 개방경제체제의 걸림돌 4. 케이블/위성 방송의 출현과 정보통신의 융합Ⅴ. 외국 미디어랩 현황1.유럽의 경우 1) 영국 2) 프랑스 3) 독일2.미국의 경우 Ⅵ. 방송광고 경쟁체제 도입에 따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