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허브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4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 사회에서의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함께 각광받고 있는 허브를 이용한 사업계획서입니다. 관련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바랍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허브(herb)에 대해
2. 허브 사업의 장점
3. 사업전략
4. 제품전략 (Product)
5. 가격전략 (Price)
6. 유통전략 (Place)
7. 촉진전략 (Promotion)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2. 허브 사업의 장점
․미래지향적 사업
환경오염과 새로운 질병이 늘어나면서 순수 자연식물을 중심으로 한 대체치료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으며, 화학제품이나 인조용품에 대하여 염증을 느끼면서 순 식물성 자연화장품, 순 식물성 바디용품들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개인생활이 늘어나고 독특한 자신의 여가생활을 즐기면서 향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아로마 테라피(향기치료), 아로마 화장품, 아로마 향초 및 방향제, 허브 포프리 등 이러한 상품들이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는 인간의 건강과 여가 등의 미래지향적인 상품들인 것이다.
․생활 밀착형 상품
허브 상품들은 의식주에 필요한 필수 용품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사회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생필품이 대부분이다. 물론 순 식물성 허브를 원료로 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고가이긴 하지만 차, 향초, 바디용품, 바스용품, 화장품, 액세서리 등 거의 대부분의 제품들이 생활 필수용품들이기 때문에 순 식물성에 대한 인식기반이 마련된다면 광범위하게 이용될 수 있는 상품군이다. 따라서 소득수준이 증가하고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는 선진국형 생필품이라 할 수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redpond.co.kr/herb/herb_use.php
http://herbmall.co.kr/
http://www.herbland.co.kr/Detail/HerbStory/HerbStory_001.htm
http://www.herb5.co.kr/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yjhc***
(2011.11.06 19:4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