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허브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 사회에서의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함께 각광받고 있는 허브를 이용한 사업계획서입니다. 관련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바랍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허브(herb)에 대해
2. 허브 사업의 장점
3. 사업전략
4. 제품전략 (Product)
5. 가격전략 (Price)
6. 유통전략 (Place)
7. 촉진전략 (Promotion)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2. 허브 사업의 장점

․미래지향적 사업
환경오염과 새로운 질병이 늘어나면서 순수 자연식물을 중심으로 한 대체치료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으며, 화학제품이나 인조용품에 대하여 염증을 느끼면서 순 식물성 자연화장품, 순 식물성 바디용품들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개인생활이 늘어나고 독특한 자신의 여가생활을 즐기면서 향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아로마 테라피(향기치료), 아로마 화장품, 아로마 향초 및 방향제, 허브 포프리 등 이러한 상품들이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는 인간의 건강과 여가 등의 미래지향적인 상품들인 것이다.

․생활 밀착형 상품
허브 상품들은 의식주에 필요한 필수 용품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사회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생필품이 대부분이다. 물론 순 식물성 허브를 원료로 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고가이긴 하지만 차, 향초, 바디용품, 바스용품, 화장품, 액세서리 등 거의 대부분의 제품들이 생활 필수용품들이기 때문에 순 식물성에 대한 인식기반이 마련된다면 광범위하게 이용될 수 있는 상품군이다. 따라서 소득수준이 증가하고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는 선진국형 생필품이라 할 수 있다.
참고문헌
http://www.redpond.co.kr/herb/herb_use.php
http://herbmall.co.kr/
http://www.herbland.co.kr/Detail/HerbStory/HerbStory_001.htm
http://www.herb5.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yjhc***
    (2011.11.06 19:48:02)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최초 1년간은 추정 수익이 보장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계속적으로 늘어나리란 예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후 이화여대 상권에 경쟁 사업체의 진출이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년 후부터는 대출 받은 자금의 이자와 원금 상환이 시작되기 때문에 최초 사업시작연도 1년 후부터는 순수익이 다소 감소할 것으로 추정된다.REPORT-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ANFF)제 출 일 : 과 목 명 : 담당교수 : 학 과 : 학 번 : 성 명 :

  • [사업계획서]내가 만든 사이버 스타(캐릭터 아바타)
  • 사업의 성공은 그 기업에 있어 다른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나아가 미래 기반 산업인 미디어 사업을 파고 들 수 있는 모태가 될 수 있다.4. 사업의 기본적인 형태 및 기술사항4-1. 네트워크 구성 형태네트워크 가상공간상에서 이뤄지는 사업으로 클라이언트 PC를 이용, 네트워크를 통해 사업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4-2. 허브 구성도네트워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 홈페이지는 아이디를

  • [사업계획서]인터넷 가상성형 사업계획서
  • 허브16포트112000네트워크B. 7 재무 계획B. 7. 1 채산성 분석: 앞서 시장 환경 분석에서의 예상 매출규모와 예상되는 고정비와 변동비에 따라 본 사업의 손익분기점은 다음과 같이 나타난다. 수익/ TR비용 손익분기점TC = FC + VCVCFC년도2001B. 7. 2 추정 재무 계획 B.7.2.1 추정 손익계산서(단위: 백만원)차변대변유동자산예금 및 현금등가물210자본금628.726단기금융상품30당기순이익555유가증권70고정자산기계설비200토지173.726건물200장기금

  • [사업계획서]패션 쇼핑몰 사업계획서
  • 사업 추진 일정7.1 전반적인 사업추진 일정해외 진출(사업계획서가 다루고 있는 부분)전까지의 목표 기간은 1년이다. 매출신장에 따른 단계적인 발전보다 시나리오에 따른 준비를 중점으로 추진되어지기 때문에 많은 인력과 투자비용으로 손익분기점이 멀어질 수 있다. 처음 사업 시작이후 4개월 후에 ARS사업 시작, 다시 3개월 후에 인터넷 서비스가 시작된다.123456789101112사무실 준비, 사업 및 업무 계획 및 준비직원 고용, 회계/세무 아웃소싱

  • [사업계획서]의류 디자인 사업(CLOTHBANK.COM)
  • 사업 목표를 이해하고 회원에 가입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하여야 한다. 홈페이지는 실질적이며 의류 디자인의 데이터 검색에 최적화 될 것이다. 사이트 성격상 여타 커뮤니티 사이트나 홍보 사이트와 달리 전자 상거래에 가장 적합한 성격으로 구성될 것이며, 지속적인 자료 업데이트와 커뮤니티를 통한 회원간의 정보 공유와 사이트 홍보를 동시에 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이 사이트는 회원 자신이 능력만 있다면 디자인 판매를 통해서 실질적인 수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