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내가 만든 사이버 스타(캐릭터 아바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사업의 개요
1. 사업계획서 요약문
2. 사업 내역
3. 창업 동기 및 사업의 기대 효과
4. 사업의 기본적인 형태 및 기술사항
4-1. 네트워크 구성 형태
4-2. 허브 구성도
4-3. 스튜디오 구성
5. 사업 추진 및 향후 계획

II. 조직 및 인력 운영 계획
1. 조직도

III. 홈페이지 구성
1. 홈페이지구성
1-1. 분류 구성
1-2. 기능 구성

IV. 소요 자금 수익예상
1. 예상 투자비(1년)
2. 수익예상

V 시장성 및 판매 전략
1.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세
2. 마케팅 전략
3. 중점 대상 시장
본문내용
내가 만든 사이버 스타는 인터넷이라는 가상공간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언더그라운드의 가수의 음반을 취입하여 홍보를 통한 가수의 가치 상승과 사이트의 질을 향상시키고 회사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다.........

3. 창업 동기 및 사업의 기대 효과
새로이 만들어지는 언더그라운드 가수에 비해 음반을 취입해주거나 전체적인 매니지먼트를 하는 회사는 많지 않다. 따라서 내가 만든 사이버 스타는 네티즌 전체가 스타의 매니지먼트가 된다는 아이템으로서 그 시장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

5-2. 홈페이지 구성
허브사이트로 구성이 되며 가수는 자기의 홈페이지를 가지게 된다. 그 홈페이지 역시 자사에서 개발 및 디자인 해주게 되며 메인 홈페이지는 이들의 홈페이지로 바로 들어 갈 수 있는 링크형식으로 꾸며져 메인의 홈페이지에서 바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순위를 매길 수 있게 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MP3등의 음악파일 로드수에 의한 순위를 매길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활속의마케팅(기말고사 9~15주차 분량)
  • 사업의 성공의 요인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2. 개인점포전략규모와 인원은 적지만 개인의 점포도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엄연한 기업입니다. 일반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개인이 운영하는 점포들도 자신들의 상황을 점검하고 고객의 변화를 알아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경쟁사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감시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반 기업들처럼 국내 전체나 해외의 동향 같은 광범위한 정보가 필요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주로 자기 점포를 둘러싼

  • SSAT시험 종합분석과 삼성의 인재상 및 SSAT 지적능력검사 직무능력검사 풀이 및 상식 용어정리
  • 내의 경우, 통신사업자들이 기존의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여 범위의 경제 효과를 누리고자 IPTV 제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데자뷰 (déjà vu)2007년 영화의 모티브로 사용되면서 다시금 유행하였던 어휘이다. 실제 2007년 SSAT 에 자료그림과 영화에 대한 짧은 설명이 주어져서 용어를 묻는 문제로 출제되었다.‘데자뷰’라는 말은 프랑스어로 이미 보았다.는 의미로서 영어로는 already seen에 해당한다. 최초의 경험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본 적이 있

  • [시사상식] [상식]SSAT - 시사상식 예상문제총모음집
  • 내에서 육아휴직을 신청할 수 있다. 셋째, 남녀 고용평등에 관한 규정으로, 기존의 5인 이상 사업장에서 1인 이상의 모든 사업장으로 확대되며, 1999년 도입된 간접차별의 개념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고용상 차별행위를 예방할 수 있게 하였다. 즉 사업주가 체중․신장 등의 근로조건을 동일하게 적용하더라도 그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남성 또는 여성이 다른 특정 성에 비해 현저히 적고, 그에 따라 특정 성에게 불리한 결과를 초래하며, 그 기준이 정

  •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 내리게 한다. 또한, 판매 촉진의 방법도 소비자의 구매를 촉진 시키고 거래점의 유효성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으로 효과적인데, 캠페인, 전단광고, 쿠폰, 시식권, 간판, 깃발, 풍선, 캐릭터 인형, 유명인 내점의 홍보 등 방법은 다양하다.(5) 사람(people) 합리적인 인사관리와 교육을 통한 서비스 질이 확보와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마케팅 믹스의 요소로 서비스 산업은 궁극적으로 서비스 활동에 참여하는 판매원인 매주 종업원이 중요하다는 반증이

  • [매스컴] 인터넷이 대중문화에 미치는 영향-싸이월드,블로그,지식검색
  • 내용의 진실성과 질적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다. ▷풍부한 해설 및 기사관련 자료의 제공보도의 신속성, 양방향성, 그리고 시ㆍ공간적 제약의 탈피가 가능한 기술적 특성과 함께 인터넷 언론이 기존의 언론매체와 구별되는 또 다른 특징은 바로 마감시간이 없다는 것과 자유로운 일 처리 그리고 오프라인 신문의 지면양이나 방송의 시간제약이 없음으로 인해 가능한 호흡과 문맥이 긴 해설형 기사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선 마감시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