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건강교육, 모의수업] 우리 모두 손을 씻어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활동 명
❝손을 씻어요❞
02. 목표
1) 손 씻기의 중요성을 안다.
2) 올바른 손 씻기 방법을 안다.
3) 손 씻는 습관을 들임으로써 위생적인 생활을 몸에 익힌다.
03. 연령
만5세
04. 공간 구성
물 사용이 용이한 과학, 미술영역
05. 집단 구성
소집단
06. 시간구성
바깥놀이 직후
07. 필요한 재료
투명 볼 2개, 바스켓, 물휴지, 수건, 다양한 비누, 손 씻기 그림자료
08. 활동 방법
1) 사전활동
손을 씻지 않아서 배탈이 난 동화를 들었다.
2) 본 활동
❙도입
➪ 바깥놀이를 끝낸 아이들을 불러 모은다.
“애들아, 바깥놀이 후에는 원래 손을 씻잖아요. 그런데 오늘은 화장실에서 씻지 말고 선생님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